김과장 12회 남궁민 맨투맨 :: 라인 배색 이니셜 머스타드 맨투맨 티셔츠  
본문 바로가기
MEN

김과장 12회 남궁민 맨투맨 :: 라인 배색 이니셜 머스타드 맨투맨 티셔츠

김과장 12회 남궁민 맨투맨 :: 라인 배색 이니셜 머스타드 맨투맨 티셔츠



신나는 금요일! 맛점 하셨나요??

이번에 제가 들고온 아이템은

봄에 입기에 좋은 색감의 맨투맨 티셔츠로

인기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남주인공 김성룡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남궁민씨가 입고 나왔던 옷이에요



지난 3월2일 목요일 밤에 방송되며

많은 시청자들을 TV앞으로 불러들인

<김과장> 12회 후반부에서

김성룡(남궁민)이 집에서 목마에 앉아

생각에 잠겼을 때 입고 있었던

머스타드 컬러의 맨투맨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이 장면에서 남궁민씨가 입고 있는 맨투맨은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화사한

머스타드 컬러를 바탕으로

왼쪽 가슴부분에 브랜드 이니셜인

알파벳 M 자수가 검정색으로 들어가있고

밑단에도 검정색 배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깔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로

청바지는 물론이고 슬랙스에도

쉽게 매치 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을 것 같네요



김과장 12화에서 남궁민씨가 입은

머스타드 맨투맨 티셔츠는

마하그리드(MAHAGRID)

MG1GFMM470B 제품으로

머스타드, 블랙, 그레이 색상이 있고

가격은 5만원대로 찾아 볼 수 있어요


이 맨투맨은 이미 우주소녀 '여름',

비원에이포(B1A4) '산들', NCT127 '쟈니'

여러 아이돌 멤버들이 예쁘게 입은 적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