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더블유 6회 한효주 블라우스 :: 깔끔 단정한 포켓 셔츠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W더블유 6회 한효주 블라우스 :: 깔끔 단정한 포켓 셔츠 블라우스

W더블유 6회 한효주 블라우스 :: 깔끔 단정한 포켓 셔츠 블라우스

 

 

안녕하신가요??? 저는 이 더운 날씨에

한낮에... 땀을 뻘뻘 흘리며 돌아다녔더니

몸에 힘이 쫘악 빠졌네요

어제가 올 여름들어서 가장 더운 날이였다고 하던데

그런 날 싸돌아다니다니... 사서 고생을 한 듯 싶네요

 

그래서 기분도 전환 할 겸!

시원한 에어컨 바람 밑에서 여러분들에게  

아름다운 여배우의 예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려고 준비했죠 ~~

 

 

오늘 소개해드릴 옷은

요즘 월화수목 밤에 시청자들을 꽉 잡고 있는 여의사!

월화드라마엔 닥터스의 유혜정(박신혜)이 있다면,

수목드라마에는 W(더블유)의 오연주(한효주)가 있죠??!

물론, 장르는 완전히 다르긴 하지만

 

그래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더블유에서 아름다운 한효주씨가 입고 나왔던

블라우스를 한 가지 소개해드릴거에요

 

 

지난 목요일이였던 8월 4일 밤에 방송된

W(더블유) 6회의 후반부에서

오연주(한효주)가 대타로 소개팅을 나갔던 장면 기억하시죠?

(소개팅남으로는 배우 안세하씨가 특별출연해주셨구요)

 

그렇습니다. 소개팅을 하는 이 장면에서

한효주씨가 깔끔하고 단정하게

슬랙스와 함께 코디해서 입고 있었던

네이비 컬러의 블라우스에 대해서 찾아왔어요 ~~!!

 

 

처음에는 얼핏보고 데님셔츠인가? 싶었는데

다시 보니깐 블라우스가 맞더라구요

양쪽으로 두 개의 포켓이 들어가있는데

카라부분부터 단추 여밈 부분, 그리고 포켓 부분까지

들어가있는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효주씨가 예쁘게 코디했던 블라우스는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TFMQ1HFE46A0 제품으로

가격은 10만원 초반대에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한효주씨가 입은 네이비 이 외에도

화이트 컬러도 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