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판타집 1회 박초롱 니트 :: 인사일런스 알파카 반집업 풀오버 라이트 레몬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판타집 1회 박초롱 니트 :: 인사일런스 알파카 반집업 풀오버 라이트 레몬

나의 판타집 1회 박초롱 니트 :: 인사일런스 알파카 반집업 풀오버 라이트 레몬

 

 

반갑습니다! 패션루페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TV 속 스타의 패션은

새롭게 시작한 프로그램이죠?

출연자가 워너비 하우스에 직접 살아보며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SBS <나의 판타집>에 출연했던

에이핑크 박초롱씨가 입고 나왔던

니트 풀오버입니다

 

SBS My Fantasy House Episode 1

A-PINK Park Cho Rong Half Zipup Knit

 

 

지난 수요일(1월 6일) 밤에 첫 방송한

SBS <나의 판타집> 1회 중에서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씨가

보미의 꿈속집인 황토집을 보던 장면에서

박초롱씨가 청바지와 같이 입고 있었던

라이트레몬 컬러의 반집업 니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10106

SBS 나의 판타집 1화

박초롱 니트 스웨터

 

인사일런스

INSILENCE

Alpaca Half Zip-Up Pullover LIGHT LEMON

139,000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