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 13회 전효성 체크자켓 :: 러블리한 파스텔 체크 자켓  
본문 바로가기
WOMEN

내성적인 보스 13회 전효성 체크자켓 :: 러블리한 파스텔 체크 자켓

내성적인 보스 13회 전효성 체크자켓 :: 러블리한 파스텔 체크 자켓



안녕하세요~~~ 내일은 금요일이네요!

모두들 하루만 더 힘내시고

기쁜 마음으로 주말을 맞이하길 바라며

이번 시간에는 시크릿 전효성씨가 입은

봄봄봄 느낌이 가득한 자켓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3월 6일 월요일 밤에 방송된

내보스(내성적인 보스) 13회 중에서

김교리(전효성)가 아이보리 컬러 프릴넥 블라우스와

함께 사랑스러운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줬던

체크 자켓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전효성씨가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는 자켓은

파스텔톤의 핑크와 블루 컬러로

이루어진 체크 패턴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네요



그리고 소매 밑단을 롤업하게 되면

라이트 블루 컬러의 배색 디테일을

포인트로 연출 할 수 있겠네요


전효성씨가 입은 블라우스처럼

소매 밑단 디테일이 예쁜 이너와 입으면

더 예쁘겠네요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전효성씨가

입고 나온 체크 자켓은

온앤온(On&On)의 제품이에요

아쉽게도 아직 온라인에선

판매처를 찾을 수가 없지만,

봄 데이트룩으로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