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4회 정혜성 블라우스 :: 유니크하고 러블리한 배색 레이스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64회 정혜성 블라우스 :: 유니크하고 러블리한 배색 레이스 블라우스

우리 결혼했어요 364회 정혜성 블라우스 :: 유니크하고 러블리한 배색 레이스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주말은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말엔 날씨가 꽤 괜찮네요

가까운 곳이라도 기분전환하러 떠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패션 아이템은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공명씨와

알콩달콩 가상결혼 생활 중인 정혜성씨의

블라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3월 11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364회, 정혜성씨의

속마음 인터뷰 중에

입고 있었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속마음 인터뷰 시간에 정혜성씨가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 좌우를 기준으로

한쪽면은 라이트블루, 또 다른 한쪽면은 핑크색으로

유니크한 배색에 여성스러운 레이스 디테일로

포인트로 러블리함까지 갖춘 블라우스에요



좌우 대칭 배색 디자인 제품이라서 유니크해서

쉽게 소화하기가 어려울 것 같은데

배색 디자인이 비교적 깔끔하게 들어가있어서

데님팬츠나 슬랙스에 매치해서

입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정혜성씨가 우결 364회에서 입었던

좌우 배색 블라우스는

더센토르(THE CENTAUR)

THE CENTAUR LACE BLOUSE 제품으로

3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나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