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7회 박보영 가방 :: 깔끔한 미들 크로스백/토트백  
본문 바로가기
WOMEN

힘쎈여자 도봉순 7회 박보영 가방 :: 깔끔한 미들 크로스백/토트백

힘쎈여자 도봉순 7회 박보영 가방 :: 깔끔한 미들 크로스백/토트백



바로 이어서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 역시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씨의 아이템이에요

박보영씨가 깔끔하고 귀엽게

크로스백으로 코디했었던 가방인데

함께 살펴볼게요



역시 지난밤 3월 17일 토요일에

전파를 탔었던 <힘쎈여자 도봉순> 7회에서

볼 수 있었어요

잠깐 지나갔었던 장면이긴 한데

도봉순(박보영)이 자신을 따르는(?)

땡땡이 치던 학생들을 다시 학교로 보냈던 장면

이 장면에서 박보영씨가 크로스로 메고 있었던

검정색 가방이에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유광 블랙에

베이지 컬러의 배색에

각잡힌 쉐입의 디자인으로

여기 저기에 크로스백으로 토트백으로

쉽게 코디하기 좋겠네요



그리고 보다보니깐 도봉순(박보영)을

모시는 학생들 중 우두머리격인 학생은

어디서 많이 봤었다했는데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힝~속았지?'란 유행어도 만들고

춘드래곤으로 박명수씨와 행사도 다녔던 김영춘씨!

도봉순에서도 박보영씨와 재밌는 장면

많이 만들어주시고 있네요



힘쎈여자 도봉순 7화에서 박보영씨가 멨던

크로스백 가방은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

Middle Nicole (PF5WHADN030) 제품으로

약 10만원 정도의 가격이에요

이 가방은 이미 얼마전에

<도깨비>에서 지은탁으로 분했던 김고은씨가

메밀밭에서 메고 나와서 지은탁 가방으로도

이슈가 된 적이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