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는 클라스 지숙 패션 205회 :: 에고이스트 트위드 반팔 체크자켓 & 플리츠 체크스커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차이나는 클라스 지숙 패션 205회 :: 에고이스트 트위드 반팔 체크자켓 & 플리츠 체크스커트

차이나는 클라스 지숙 패션 205회 :: 에고이스트 트위드 반팔 체크자켓 & 플리츠 체크스커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TV속 연예인 패션 아이템은

매주 목요일 밤에 방송하고 있는

교양을 위한 질문이 아닌

생존을 위한 질문을 던져보는 프로그램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에

출연하고 있는 레인보우 지숙님이 입고 나왔던

옷들입니다

 

 

 

지난 4월 29일 목요일 밤에 방송한

<차이나는 클라스> 205회에서

레인보우 지숙님이 입고 있었던

반팔 체크자켓과 플리츠 체크 스커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JTBC Entertainment Program

Lecture 'Different Class' Episode 205

Rainbow JiSook

Tweed Check Jacket

Tweed Check Skirt

위 장면들에서 레인보우 지숙님이

입고 있었던 옷은

그린 컬러의 셋업으로

반팔 체크 트위드 자켓과

체크 트위드 미니 플리츠 스커트입니다

시원한 색감과 디자인이

여름과 어울리는 제품들이네요

20210429

JTBC 차이나는 클라스 205화

레인보우 지숙 

체크자켓&체크스커트 패션

 

 

 

에고이스트

EGOIST
탈부착 카라 트위드 자켓

EM2WJ360

트위드 플리츠 미니 스커트

EM2WS360

 

 

알찬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