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 보기, 방송시간, 다시보기 등 한 눈에 보기  
본문 바로가기
TV&DRAMA

너는 나의 봄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 보기, 방송시간, 다시보기 등 한 눈에 보기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및 출연진,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다시보기, 몇부작 정보 등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후속작으로, 서현진, 김동욱 주연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너는 나의 봄>은 7월 5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월 24일 화요일까지 16부작으로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을 연출한 정지현 PD가 연출을 하며, <풍선껌>을 집필한 이미나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출연진으로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윤박 등의 배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너는 나의 봄> 포스터

<너는 나의 봄> 방송 정보

방송 시간 :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 기간 : 2021년 7월 5일(월) ~ 8월 24일(화)
방송 횟수 : 16부작
다시 보기 : 티빙(TVING), 넷플릭스(NETFLIX), 네이버 시리즈온
제작사 : 화앤담픽쳐스
제작진 : 정지현 PD, 이미나 작가
출연진 :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등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

드라마 <너의 나는 봄>은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서현진)과 정신과전문의 주영도(김동욱)를 중심으로 투자사대표 채준(윤박), 배우 안가영(남규리)과 그 들의 가족, 친구들 등 주변인물들이 위와 같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는 나의 봄> 출연진 및 등장인물

강다정(34) /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 cast.서현진

"몇 번이나 나는 나를 쓰레기통에 던져 넣었던 걸까. 그만 잠들고 싶었을 일곱 살의 나를 나는 몇 번이나 흔들어 깨운 걸까. 오래된 상처를 긁어내려고 나는 새로 돋은 살까지 다치게 하고 있었구나" 

주영도(38) / 정신과 전문의 / cast.김동욱

"이건 그냥 흉터다, 처음부터 없었던 것처럼 깨끗하게 지울 수는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 그렇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훈련을 해야죠. 바꿀 수도 없는 과거하고 싸우느라 지금이 힘들면 안 되니까"

채준(36) / 투자사 대표 / cast.윤박

"다정씨는 그냥 연애가 무서운 사람인 것 같아서요. 근데 그런 거면, 저 만낟 돼요. 저 만나세요. 나 만나요."

안가영(38) / 배우 / cast.남규리

2003년 '애기보리' 음료수 광고 데뷔한 배우이다. 예왕또(예쁜 왕 또라이), 미모어디안가영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데뷔 이 후, 조연부터 주연으로 다수의 작품에 참여하였다.

문미란(55) / 피자가게 운영, 강다정의 엄마/ cast. 오현경

"세상에 공짜 선물은 없어. 다를 주면 혀를 잘라 가. 근데 살다 보면 아닌데 싶음서도 홀라당 정신을 홀리는 게 있어. 눈부시고, 반짝반짝하고, 너무 좋아서 이것만 가질 수 있다면 무슨 짓이든 하겠다. 그런 거에 홀려서, 지 손으로 지 목을 거기다 매달고 나면 나중엔 손에다 칼을 쥐여 줘도, 찌를 수 있는 게 지 발등 밖에 없어."

강태정(32) / 바텐더, 강다정의 동생 / cast.강훈

"근데 뭐, 누나가 괜찮으면 됐지."

허유경(28) / 호텔 컨시어지 / cast.박예지

"내가 니 노예니, 미친 X야? 어따대고 욕을 해? 너, 내가 우리 매니저님한테 다 이를거야, She's gonna kick your ass. you moron!", "유경씨 지금 뭐하는 거야!!", "손님이 전화 끊은 다음에 욕하는 건 괜찮잖아요, right?"

천승원(38) / TVC 예능국 PD / cast.김서경

"안녕하십니까, 준비된 싱글, 광기 어린 천재, 미친 열정, TVC 예능국 천재피디 천피디 천승원입니다.", "그냥 미친놈이에요, 줄여서 천원"

오미경(55) / 간호사 / cast.백현주
나민재(29) / 간호조무사 / cast.김명준

한진호(30) / 트레이너, 전직 복서 / cast.황승언

"아니 내가 예뻐서 국대 됐어요? 내가 예뻐서 매달 못 땄냐고요, 왜 잘해도 못해도 그 소리야?"

패트릭(28) / 아이돌 가수 / cast.박상남

"타이틀 곡 고르는 거 아니잖아요, 사람들이 뭘 좋아할까 생각해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고를 수는 없죠."

박은하(34) / 구구카페 운영 / cast.김예원

"넌 대충하고 난 골병들고, 그래서 적자 나고 그래서 이 가게 아빠한테 도로 뺏기고 그래서 나 독립 못 하면 누가 제일 괴로울까? 니 다음 생일날, 누가 짜증 난 얼굴로 아침부터 같이 미역국을 퍼먹고 있을까? 맞아 나야. 왜? 난 너랑 쌍둥이니까, 그리고 독립을 못했을니까. 정신없는 여자가 하나 있어서, 니가 운 좋게 결혼이란 걸 하잖아? 그럼 그 집에 니네 부부 말고 또 누가 살까? 맞아, 나야 난 독립을 못했으니까. 마흔 살 생일은 어때? 내가 과연 아빠가 엮는 사람하고 결혼해서 니 앞에서 순순히 꺼져줬을까? 환갑은? 칠순 잔치는 어떨까?"

박철도(34) / 구구카페 운영 / cast.한민

박은하의 쌍둥이 오빠. 아주 어릴 때는 분명 친했던 것 같은데 쌍둥이 동생 은하는 언젠가부터 철도를 싫어하기 시작했다. 같이 놀자고 해도 싫다고 하고, 같이 밥을 먹자고 해도 싫다는 하더니 사춘기가 되면서부터는 말만 붙여도 화를 냈다.

서하늘(38) / 수의사 / cast.지승현

"영도 넌 그때 내 여자친구 봤잖아, 그 작고 하얗고 눈 동그랗고..", ""아아, 그 말티즈?"

민아리(23) / 구구카페의 아르바이트 생 / cast.윤상정

구구카페에서 서빙도 하고, 야간에는 피시방 알바도 한다. 그렇게 힘들게 번 돈으로 사고 싶은 것을 산다. 이를테면 빙삭기나 솜사탕 기계 같은 것. 왜 집에 그런게 필요하냐고 물어보면 아리의 대답은 그저 심플하다.

고진복(45) / 강력계 형사 팀장 / cast.이해영

풍지경찰서 강력 3팀의 형사 팀장이다. 힘들게 잡아 넘긴 범인이 솜방망이 처분을 받고 풀려날 때면 분노가 치밀고 법으로 장난치는 X들과 한 판 뜨고 이 일을 때려치우겠다고 세상 모든 욕을 동원해 소리치지만 그때조차도 '정범이 죽인 X만 잡으면" 이란 말은 빼먹지 않는다.

박호(32) / 강력계 형사 / cast.윤지온
최성준(38) / 강력계 형사
(故) 이정범(30) / 강력계 형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