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8회 박은빈 맨투맨 :: 여성스러운 레이스 레이어드 플라워 자수 맨투맨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8회 박은빈 맨투맨 :: 여성스러운 레이스 레이어드 플라워 자수 맨투맨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8회 박은빈 맨투맨 :: 여성스러운 레이스 레이어드 플라워 자수 맨투맨



안녕하세요!!! 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속에서

만날 수 있었던 여성스러운 패션 아이템으로

박은빈씨가 입고 나온 맨투맨 티셔츠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3월 25일 토요일 밤에 방송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8회 중에서

오동희(박은빈)이 시골집에서

청바지와 함께 편한 캐주얼룩으로

입고 있었던 회색 맨투맨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어요!



뭐니뭐니해도 박은빈씨가 여기에서

입고 있는 맨투맨의 포인트 디테일은

양쪽 소매에 곱게 수놓아져있는

플라워 자수라고 할 수 있겠죠?

봄과 딱 맞는 스타일의 맨투맨이에요



그리고 또 하나의 포인트는

바로 넥라인과 소매 밑단에

있는 여성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에요

처음엔 맨투맨 안에 러플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해서 입은 듯 했는데

찾아보니깐 레이스 디테일까지 한 벌로 된

맨투맨이더라구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8화에서

박은빈씨가 입은 플라워 자수 레이스 맨투맨은

코인코즈(COIINCOS)

IW7SE208 제품이에요

꽃자수와 레이스 디테일이 봄과 딱!이네요

가격은 온라인 기준으로 6만원대부터 나오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