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6회 정혜성 맨투맨 :: 상큼하고 유니크한 라벤더 컬러 블럭 맨투맨 티셔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66회 정혜성 맨투맨 :: 상큼하고 유니크한 라벤더 컬러 블럭 맨투맨 티셔츠

우리 결혼했어요 366회 정혜성 맨투맨 :: 상큼하고 유니크한 라벤더 컬러 블럭 맨투맨 티셔츠



반갑습니다! 이번에 함께 살펴볼 아이템은

오래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를

책임지고 있는 가상 결혼 예능프로그램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씨와 가상 결혼 생활 중인

배우 정혜성씨가 입고 나온 패션으로

눈에 띄었던 맨투맨이에요



지난 주 토요일, 3월 25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66회 시작부분에서

공명-정혜성 커플이 집에서 간식으로

토스트를 먹으며 태권도장에 가자며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에서부터

정혜성씨가 입고 있었던 맨투맨 티셔츠에요



화사하고 상큼한 라벤더 컬러에

V라인으로 들어간 네이비&화이트 컬러 배색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느낌의 맨투맨 티셔츠입니다

화면에선 잘 느껴지지 않지만

어깨부분에 셔링 디테일을 더해서

소매에 볼륨감있는 실루엣을 줬어요



정혜성씨는 이 상큼한 라벤더 컬러의 맨투맨 안에

러플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해서

더 러블리하게 코디했어요

태권도장을 찾아갔을 때는 위에 가죽자켓을

입었었는데 자켓과도 잘 어울려서

봄에 입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정혜성씨가 우결 366회에서 입은

라이트 퍼플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는

폼더스토어(FOURM THE STORE)

Different texture color block top

(YN1H1TTO600WM) 제품이에요

레드 컬러도 있고 20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