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코트 :: 보테가베네타 크로셰 롱 니트 가디건 코트 : 강다정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코트 :: 보테가베네타 크로셰 롱 니트 가디건 코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니트 코트 퍼플
보테가베네타 / BOTTEGA VENET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지난 7월 19일 월요일 밤에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 중
주영도(김동욱)가 헬멧을 사던 중
강다정(서현진)과 마주쳤던 장면에서
서현진씨가 입고 있었던 퍼플 컬러의
롱 가디건 느낌의 니트 코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 강다정 보테가베네타 코트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5
Seo Hyun-Jin
(Kang Da-Jeong)
Knit Coat

너는 나의 봄 서현진 니트 코트 가디건

보테가베네타
BOTTEGA VENETA
Crochet Knit Coat

 

#너는나의봄5회

#서현진패션

#서현진니트코트

#서현진가디건

#강다정패션

#보테가베네타코트

 

 

너는 나의 봄 4회 서현진 니트 :: 보카바카 아가일 트랜스폼 니트/베스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아가일 니트 보카바카 / VOCA VAC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4화 7월 13일 화요일 밤에 방송되며 많은 분들이 시청하였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4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나왔던 옷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4회 김예원 자켓 :: 아위 오필리아 브라운 숏 자켓 : 박은하 패션

김예원 브라운 자켓 아위 / AHW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4화 지난 7월 13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4회 중 박은하(김예원)가 입고 나왔었던 브라운 컬러의 자켓에 대해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2회 남규리 패션 :: 채뉴욕 체크자켓&스커트 투피스 : 안가영 패션

남규리 체크자켓 & 체크스커트 투피스 채뉴욕 / CHAE newyork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2화 7월 6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2회 중 안가영(남규리)이 촬영할 때 입고 있었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