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가디건&티셔츠 :: 로에베 니트 가디건 & 무디디 넘버링 반팔티 : 강다정 스타일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가디건&티셔츠 :: 로에베 니트 가디건 & 무디디 넘버링 반팔티 : 강다정 스타일

서현진 니트 가디건 & 넘버링 반팔티
로에베 / LOEWE
무디디 / MUDIDI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오늘 밤 6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이번에는 지난 7월 19일에 방송한
너는 나의 봄 5회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나왔었 옷들로 넘버링 프린트 반팔티와
니트 모헤어 가디건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 강다정 무디디 티셔츠&로에베 가디건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5
Seo Hyun-Jin
(Kang Da-Jeong)
Cardigan & T-shirts

무디디
MUDIDI
Numbering t-shirt 002 Orange
4만원대



로에베
LOEWE
Anagram Knitted Cardigan in Mohair
1,400,000

 

#너는나의봄5회

#서현진패션

#서현진가디건

#서현진반팔티

#강다정패션

#무디디티셔츠

#로에베가디건

 

 

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맨투맨 :: 더오픈프로덕트 BIG DOG 스웨트셔츠 : 강다정 옷

서현진 맨투맨 티셔츠 더오픈프로덕트 / TheOpen Product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7월 19일 월요일 방영분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의 후반부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집에 있다가 주영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코트 :: 보테가베네타 크로셰 롱 니트 가디건 코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니트 코트 퍼플 보테가베네타 / BOTTEGA VENET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지난 7월 19일 월요일 밤에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 중 주영도(김동욱)가 헬멧을 사던 중 강다정(서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4회 서현진 니트 :: 보카바카 아가일 트랜스폼 니트/베스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아가일 니트 보카바카 / VOCA VAC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4화 7월 13일 화요일 밤에 방송되며 많은 분들이 시청하였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4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나왔던 옷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