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520회 규현 셔츠 :: 스타일리쉬한 투버튼 와이드 커프스 스트라이프 셔츠  
본문 바로가기
MEN

라디오스타 520회 규현 셔츠 :: 스타일리쉬한 투버튼 와이드 커프스 스트라이프 셔츠

라디오스타 520회 규현 셔츠 :: 스타일리쉬한 투버튼 와이드 커프스 스트라이프 셔츠



안녕하세요!!! 3월의 마지막날 3월31일이네요

벌써 2017년도 1/4이 지나갔다는게

정말 믿겨지지가 않아요

예전엔 별로 신경쓰이지 않았는데

이제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니,

시간이 가는게 신경이 쓰이네요

후회가 남지 않도록 31일 보람차게 보내고

4월을 맞이해야겠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

여전히 많은 웃음을 빵빵 터뜨려주는

<라디오스타>에 막내MC 슈퍼주니어 규현씨가

입고 나온 옷이에요



지난 3월29일 수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라디오 스타> 520회에서는

"라디오스타가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박중훈, 서장훈, 김흥국, 배순탁씨가 함께 했었는데요

이 날 규현씨가 입고 나온

스트라이프 셔츠에 대해서 알아왔어요



시원시원한 하늘색에 세로로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 셔츠였는데

찾아보니깐 은근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셔츠더라구요



이 스트라이프 셔츠는 일반 셔츠와는 다르게 투버튼

그러니깐 단추가 2줄로 있어요

그래서 카라 사이의 공간이 있죠?

그리고 와이드 커프스 소매로 트렌디함까지 더해줬어요

이런 소매는 여자 블라우스에서 많이 볼 수 있었는데

규현씨는 한 번 롤업해서 코디하셨네요



라디오스타 520화에서 규현씨가 입은

스트라이프 셔츠는

트렁크프로젝트(TRUNK PROJECT)

Two Button Stripe Shirt 제품으로

화이트와 블루 2가지 컬러가 있고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인 남녀공용 셔츠에요

여성분들이 입으면 또 다른 느낌일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