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16회(마지막회) 김예원 자켓&스커트 :: 쟈니헤잇재즈 세일러 카라 자켓&스커트 투피스 : 박은하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16회(마지막회) 김예원 자켓&스커트 :: 쟈니헤잇재즈 세일러 카라 자켓&스커트 투피스 : 박은하 패션

김예원 트위드자켓&트위드스커트
쟈니헤잇재즈 / JOHNNY HATES JAZZ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6화(마지막화)

지난 8월 24일 화요일 밤에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마지막회, 16회 중
초반부에서 박은하(김예원)가 강태정(강훈)와
걸어가던 장면에서 김예원씨가 입고 있던
세일러 카라 트위드 자켓과 스커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마지막회(16회) 박은하 쟈니헤잇재즈 투피스 셋업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16
Kim Ye-Won
(Park Eun-Ha)
Sailor Jacket&Skirt

쟈니헤잇재즈
JOHNNY HATES JAZZ
SAILOR COLLAR JACKET - NAVY
TWEED MINI SKIRT - NAVY

 

#너는나의봄마지막회

#김예원패션

#김예원자켓

#김예원스커트

#박은하패션

#쟈니헤잇재즈

 

너는 나의 봄 13회 남규리 가디건 :: SJYP 멀티 스트라이프 펀칭 가디건 : 안가영 패션

남규리 스트라이프 가디건 에스제이와이피 / SJYP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3화 지난 8월 16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탔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3회 중 안가영(남규리), 강다정(서현진), 박은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3회~14회 서현진 블라우스 :: 킨더살몬 코쿤 슬리브 블라우스 : 강다정 옷

서현진 코쿤 소매 블라우스 킨더살몬 / KINDER SALMON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3화~14화 지난 8월 16일과 17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3회, 14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안가영(남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3회 김예원 원피스 :: 온앤온 썸머 프린트 랩 원피스 : 박은하 패션

김예원 랩 원피스 온앤온 / ON&ON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3화 지난 8월 16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탄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3회 중 강다정(서현진), 박은하(김예원), 안가영(남규리)가 같이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