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7회 전효성 원피스 :: 쟈니헤잇재즈 리본 타이 프린트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는 솔로 7회 전효성 원피스 :: 쟈니헤잇재즈 리본 타이 프린트 원피스

전효성 리본 프린트 원피스
쟈니헤잇재즈 / JOHNNY HATES JAZZ
SBS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7화

지난 8월 25일 수요일에 방송했었던
SBS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7회에서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전효성씨가
입고 나왔던 옷으로 분홍색 리본 프린트가
포인트인 타이 원피스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NQQ/SBS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7회 전효성 쟈니헤잇재즈 원피스

 

SBSplus NQQ Wednesday Program
I'm SOLO EP.7
Jeon Hyo-Sung
Print Tie Dress

쟈니헤잇재즈
JOHNNY HATES JAZZ
RIBBON TIE PRINT DRESS - NAVY
428,000

 

#나는솔로7회

#전효성패션

#전효성옷

#전효성원피스

#쟈니헤잇재즈원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