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회 전효성 니트 :: 로켓런치 컬러 블록 니트 탑 블루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는 솔로 11회 전효성 니트 :: 로켓런치 컬러 블록 니트 탑 블루

전효성 컬러 블록 니트
로켓런치 / ROCKET LUNCH
SBS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11화

지난 9월 22일 수요일에 전파를 탔었던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11회 중
시크릿 출신 가수/배우 전효성씨가
입고 있었던 블루 컬러 배색 디자인의
니트 스웨터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SBS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11회 전효성 로켓런치 니트

 

SBSplus / NQQ Wednesday Program
I'm SOLO EP.11
Jeon Hyo-Sung
Knit Top

로켓런치
ROCKET X LUNCH
R COLOR BLOCK KNIT TOP _ BLUE

86,000

 

#나는솔로11회

#전효성패션

#전효성옷

#전효성니트

#로켓런치

 

나는 솔로 10회 전효성 원피스 :: 플라스틱 아일랜드 배색 트위드 니트 원피스

전효성 트위드 배색 원피스 플라스틱 아일랜드 / PLASTIC ISLAND SBS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10화 지난 9월 15일 수요일에 전파를 탔었던 SBS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10회 중 가수 겸 배우 전효성

fashionlupe.tistory.com

 

나는 솔로 7회 전효성 원피스 :: 쟈니헤잇재즈 리본 타이 프린트 원피스

전효성 리본 프린트 원피스 쟈니헤잇재즈 / JOHNNY HATES JAZZ SBS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7화 지난 8월 25일 수요일에 방송했었던 SBS플러스 나는 SOLO <나는 솔로> 7회에서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