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16회 박형식 자켓 :: 멋스럽고 봄과 어울리는 핑크 스웨이드 자켓  
본문 바로가기
MEN

힘쎈여자 도봉순 16회 박형식 자켓 :: 멋스럽고 봄과 어울리는 핑크 스웨이드 자켓

힘쎈여자 도봉순 16회 박형식 자켓 :: 멋스럽고 봄과 어울리는 핑크 스웨이드 자켓



오늘 하루도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계속해서 전해드릴 패션 역시

<힘쎈여자 도봉순> 속 아이템이에요

워낙 이슈가 되었던 드라마이니만큼

소개해드릴 옷도 참 많네요

이번엔!! 그 동안 '안민혁'역으로

많은 여심을 흔들었던 이젠 어엿한 배우!

전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씨의 자켓을 준비했어요



해피엔딩을 맞이했었던

<힘쎈여자 도봉순> 16회 중에서

도봉순(박보영)과 안민혁(박형식)이

벚꽃이 흩날리는 길을 걸으면 사랑을 속삭이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던 장면에서

박형식씨가 입고 있었던 자켓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이 장면에서 박형식씨가 입고 있는 자켓은

부드럽고 봄과 어울리는 라이트 핑크 컬러에

천연 염소가죽 소재의 스웨이드 자켓이에요

스웨이드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촉감을 느낄 수 있겠네요



양쪽에 있는 포켓과 깔끔한 절개라인 스트랩 등으로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멋스럽게 코디 할 수 있는 자켓입니다!


박보영씨가 입고 있는 체크 원피스는

제가 소개해드렸었죠



박형식씨가 힘쎈여자 도봉순 마지막회에서

입었던 핑크색 스웨이드 자켓은

시스템 옴므(SYSTEM HOMME)

Suede goatskin zip up jumper

(SH1H0LJM901MM1) 제품으로

라이트 핑크와 인디고 네이비 2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가격은 70만원 후반대로 나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