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1회 이세영 블라우스 :: 우아한 원피스 같은 오프숄더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1회 이세영 블라우스 :: 우아한 원피스 같은 오프숄더 블라우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1회 이세영 블라우스 :: 우아한 원피스 같은 오프숄더 블라우스

 

 

정말 오랜만에 월요일인데도

짜증이 나지 않는 것 같네요

이래서 날씨가 참 중요한거겠죠?

불과 일주일 전만 해도 미친듯이 더웠다는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선선한 가을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기위해 준비해본 패션 아이템은

지난 주부터 새롭게 시작한

주말연속극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볼 수 있었던 우아한 오프숄더 블라우스에요

 

 

특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이동건, 조윤희, 차인표, 오현경, 라미란 등

굵직굵직한 배우들이 출연하면서

전작인 <아이가 다섯>의 인기 못지 않게

단 2회만에 20% 후반대의 시청률을 보이며

주말안방극장을 접수해버렸죠???

인기가 대단한 것 같아요 ~

 

 

그래서 이번에 찾아온 블라우스는

지난 8월 27일 토요일 저녁에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1회 중후반부에서

고은숙(박준금)의 딸인 '민효원'역으로 출연 중인

이세영씨가 입고 나왔었던 오프숄더 블라우스인데요

 

 

블라우스 자체가 기장이 길게 나왔는데

아담한 체구의 이세영씨는 마치

오프숄더 원피스처럼 코디를 해서 입었네요

디자인 자체가 우아한 느낌을 잘 살린 블라우스인데

원피스처럼 입으니 여신룩으로 코디가 되네요

이세영씨가 정말 예쁘게 잘 입으신 것 같아요

 

 

이세영씨가 원피스처럼 소화한 이 블라우스는

온앤온(On&On)NW6MB058 제품으로

지금은 할인해서 10만원 중반대에

찾을 수가 있네요 ~

하늘하늘하고 우아한 디테일이

여신룩코디에 딱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