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아이유 트레이닝복 :: NBSC 헤비 스웻 셋업(스웻셔츠&스웻팬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뉴발란스 아이유 트레이닝복 :: NBSC 헤비 스웻 셋업(스웻셔츠&스웻팬츠)

뉴발란스
NEW BALANCE

아이유 IU
트레이닝복

NB SPORTS CLUB
헤비 스웻 셋업
(스웨트셔츠&팬츠)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스포츠 의류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에서 가수 아이유(IU)와의 3번째 이야기로 트레이닝복/스웻셋업과 플리스, 야구점퍼 등을 입고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한 일상을 보내는 아이유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람들이 아이유가 트레이닝복으로 입었던 연노란색의 스웻셔츠, 스웻팬츠로 이루어진 스웻 셋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에, 이번에는 뉴발란스 아이유 트레이닝복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뉴발란스 아이유 트레이닝복 화보


뉴발란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 헤비 스웻셋업라인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그 중에서도 봄기운이 느껴지는 옐로 컬러의 스웻셔츠와 스웻팬츠를 입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입니다.

 

  UNI NB SPORTS CLUB 헤비 스웻셔츠


NBNCC12013 / 99,900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 헤비 스웻셔츠로 세미 오버핏으로 나와 더욱 트렌디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450/m₂의 고밀도 헤비 원단으로 기존의 맨투맨 셋업 대비 더욱 고급스러웁고 탄탄한 소재감이 특징입니다.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옐로우, 라이트 블루, 네이비 컬러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UNI NB SPORTS CLUB 헤비 스웻팬츠


NBMLC12013 / 99,900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 헤비 스탠다드핏 조거팬츠입니다. 스웻셔츠와 똑같은 고밀도 헤비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색상도 똑같이 라이트그레이, 라이트옐로우, 라이트블루, 네이비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스웻셔츠와 같은 색상으로 셋업해서 입어도 되지만, 다른 색상과 조합해서 입어도 예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조거팬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