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8회 채수빈 후드티 :: 스튜디오 톰보이 UNDYING 숏 후드티셔츠 : 고은강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8회 채수빈 후드티 :: 스튜디오 톰보이 UNDYING 숏 후드티셔츠 : 고은강 패션

채수빈 패션
(고은강 후드티)

스튜디오톰보이
STUDIO TOMBOY
UNDYING 후드티셔츠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화~8화
2022.02.16.WED

 

채수빈 후드티

 

 

지난 2월 16일 수요일에 업로드된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와
8회에서 고은강(채수빈)이
입고 있었던 옷으로
UNDYING 레터링이 들어간
숏 후드티셔츠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8회
고은강 스튜디오톰보이 후드티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

 

DisneyPlus Original
Rookie Cops Ep.7~8
Chae Soo-Bin
(Ko Eun-Kang)
Hoodie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7회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8회
디즈니플러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8회
스튜디오톰보이 후드티

 

스튜디오톰보이
STUDIO TOMBOY

후디 숏 쭈리티
9101122122
119,000

 

 

#너와나의경찰수업7회8회

#채수빈패션

#채수빈후드티

#고은강후드티

#스튜디오톰보이후드티

#숏후드티셔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