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직업 추천 (무과금) :: 흑마법사/요정/흑기사 : MU ORIGIN 3  
본문 바로가기
GAME

뮤오리진3 직업 추천 (무과금) :: 흑마법사/요정/흑기사 : MU ORIGIN 3

MMORPG
뮤오리진3
MU Origin 3

무과금
직업추천

흑마법사/요정/
흑기사

 

뮤오리진3

 

 

웹젠(WEBZEN)의 신작 모바일 MMORPG 게임 뮤오리진(MU Origin 3)의 정식서비스가 2022년 2월 23일 시작되었습니다. 뮤오리진3은 뮤(MU) IP로 제작되었던 게임들 중에서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되어서 높은 그래픽 퀄리티가 기대되었던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 게임입니다.

뮤오리진3와 같은 MMORPG 게임은 처음 캐릭터 생성시 직업 선택이 꽤 중요하기에, 이번에는 무과금 유저들을 기준으로 뮤오리진3 직업 추천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뮤오리진3 직업 추천

 

 

뮤오리진3 흑마법사 (남)
뮤오리진3 흑마법사 (여)

흑마법사

 

모든 흑마법을 통제한 원거리 클래스로 강력한 주문을 시전하는 직업으로, 유일하게 성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뮤오리진3의 직업들 중에서 무과금 유저들이 플레이하기에 가장 좋은 직업은 흑마법사입니다. 흑마법사는 방어력이 비교적 부족하기는 하지만 높은 공격력을 바탕으로한 원거리 광역딜을 넣을 수가 있기에, 빠른 사냥 속도를 활용하여 아이템 파밍과 빠른 성장이 가능하기에 무과금 유저에게 추천하는 직업입니다.

 

매그넘 - 도트, 광역 대미지

소울러 - CC기, 광역 대미지

 

 

뮤오리진3 요정

요정

 

활과 석궁을 이용한 원거리 클래스로 지원 역할도 가능한 직업입니다.

 

흑마법사에 비해서 공격력은 조금 부족하지만, 빠른 공격속도와 범위 공격을 활용해서 역시 빠른 성장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뮤오리진3 직업들 중에서 가장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직업이기에, 무과금 유저가 무난하게 플레이하면서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직업입니다.

 

뮤즈 - 치료와 소환물을 활용

엘더 - 극한의 민첩함 이용

 

 

흑기사

 

공격과 방어를 겸비한 근거리 클래스로 숙련된 검술을 사용하는 직업입니다.

 

흑기사는 높은 방어력으로 생존력은 높은 편이나 앞서 소개했던 흑마법사나 요정에 비해서 공격력이나 공격속도도 부족합니다. 또한 범위 공격도 많지 않기 때문에 다른 직업들보다 사냥속도에 느리기에, 그만큼 성장 속도도 빠른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PVP 컨텐츠에서는 활약하기 좋은 캐릭터이기에, 과금이 뒷받침 된다면 플레이하기에 괜찮은 직업입니다.

소드 - 치명타, 광역 대미지

로얄 - 방패를 활용한 CC기

 

 

뮤오리진3 커스터마이징

 

뮤오리진3는 직업을 선택하고 캐릭터 생성시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얼굴 형태와 헤어 스타일, 색상 그리고 체형까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자유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하는데는 나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