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가족 17회 박진주 가디건&셔츠 :: 스타일리쉬한 스트라이프 셔츠 & 지퍼 가디건  
본문 바로가기
WOMEN

초인가족 17회 박진주 가디건&셔츠 :: 스타일리쉬한 스트라이프 셔츠 & 지퍼 가디건

초인가족 17회 박진주 가디건&셔츠 :: 스타일리쉬한 스트라이프 셔츠 & 지퍼 가디건



반갑습니다! 제가 재밌게 보고 있는

월화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

교훈적인 내용에 유쾌한 스토리로

매주 챙겨보고 있는데요

이번주에는 배우 박진주씨와 선우선씨가

특별출연했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초인가족에 출연했던

박진주씨의 패션 아이템들을 준비했어요



지난 4월 17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초인가족 2017> 17회 중에서

박진주씨가 나익희(박지민)의 과외선생님으로

특별출연을 했었어요!

올리는 등수에 따라서 돈을 받겠다며

엄청난 자신감을 보였었는데, 결국...!


아무튼 익희의 엄마 맹라연(박선영)과 과외 얘기를 할 때

입고 있었던 셔츠와 가디건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안경을 쓰고 명문대를 나온 똑부러지는 성격의

과외선생님 박진주씨의 스타일을 보면

브라운 컬러의 세로 스트라이프 남방과

아이보리 가디건으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하셨네요



박진주씨가 초인가족 17화에서 입은

브라운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는

씨씨콜렉트(CC Collect)

C171MSC010 제품으로

포켓에 배색과 레터링이 들어가있는게 포인트에요

브라운, 블루, 레드 3가지 색상이 있고

10만원대 가격이네요



그리고 같이 코디했었던 깔끔한 가디건은

올리비아 로렌(Olivia Lauren)

베이지 니트 가디건(VORBCTS14713) 제품으로

단추가 아닌 지퍼로 여미는 스타일이에요

가격은 20만원 후반대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