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5회,46회 박은빈 자켓 :: 심플한 칼라리스 베이지 자켓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5회,46회 박은빈 자켓 :: 심플한 칼라리스 베이지 자켓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5회,46회 박은빈 자켓 :: 심플한 칼라리스 베이지 자켓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 속 패션은

인기리에 방송 중인 주말드라마

아제모(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주인공

오동희, 박은빈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왔었던

심플하게 입을 수 있는 자켓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박은빈씨의 자켓은

지난 4월 16일 일요일에 방송했었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5회에서 부터

지난 22일 방송된 46회까지

오동희(박은빈)이 입고 있었던

베이지 컬러의 자켓이에요



일반 자켓과 달리 카라가 없는 칼라리스 디자인으로

더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겠네요

양쪽 가슴 부분에 플랩 포켓으로만 포인트를 줬고

잘 보이지는 않지만 양쪽 사이드에 심 포켓이

있다고 해요



전면보다 후면의 기장이 조금 더 길게 나왔고

햄라인 슬릿 디테일로 더 트렌디한 느낌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하기에 좋은 자켓입니다



아제모(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45화, 46화에서

오동희(박은빈)가 입은 베이지 컬러 자켓은

에스제이 에스제이(SJ SJ)

Collarless cotton blend jumper

(SJ1H1WOT383W) 제품으로

3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