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더블유) 15회 한효주 니트&스커트 :: 가을느낌 물씬나는 니트&스커트 코디  
본문 바로가기
WOMEN

W(더블유) 15회 한효주 니트&스커트 :: 가을느낌 물씬나는 니트&스커트 코디

W(더블유) 15회 한효주 니트&스커트 :: 가을느낌 물씬나는 니트&스커트 코디

 

 

안녕하세요~ 드디어 즐거운 주말이

돌아왔네요 !! 게다가 다음주에는

추석연휴까지 있기 때문에

오래 쉬시는 분들은 아마 이번 주말부터

다음 주말까지 쭉~ 황금연휴를 보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이제 딱 1회분, 16회를 남겨두고 있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항상 이슈가 되었던

수목드라마 W(더블유)의

여주인공 '오연주'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효주씨의 드라마 속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건데, 다가온 FW시즌과 어울리는

가을 코디를 보여줘서 더 소개드리고 싶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한효주씨의 옷들은

최근에 방송된

W(더블유) 15회에서 오연주(한효주)가

입고 나왔었는데, 다시 웹툰 세계로 들어간

오연주가 법정에서 강철(이종석)을 다시 만날 때

입고 갔었던 바로 그 니트 스웨터와 미디 스커트에요 !! 

아마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많을 거에요

 

 

라이트블루 컬러의 니트 스웨터를 먼저보면

넥라인과 어깨라인에

버건디&베이지 컬러로 들어간

배색 디테일이 참 매력적이고 FW시즌과 어울리죠?

그리고 소매 기장도 길게 나온 니트라서

여성미도 더해주고 있네요

 

 

함께 코디했던 스커트는

미디 기장의 플레어 스커트인데

브라운 색상이 가을을 떠올리게 하네요

특히, 니트에 있던 배색 색상과 스커트 색상 매치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가을에 여자여자한

무드있는 코디로 연출하기에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

 

 

먼저 한효주씨가 입었던 배색 니트는

마르니(Marni)의 2016 FW 제품인

콘트라스트 니트 울 스웨터 입니다

찾아보니 다른 색상도 있었고

가격대는 100만원 대에서 찾을 수가 있네요

 

 

그리고 함께 코디했던 스커트 역시

마르니의 제품으로

플레어 미디 스커트 입니다

스커트는 색상이 조금 더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가격대는 역시 100만원 안팎으로

고가의 제품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