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04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45

하백의 신부 1회 신세경 자켓 :: 세련미 넘치는 스카이 블루 더블 자켓 하백의 신부 1회 신세경 자켓 :: 세련미 넘치는 스카이 블루 더블 자켓 반갑습니다! 이번주에 정말 많은 기대 속에새롭게 시작한 월화드라마가 있어요바로! 남주혁, 신세경, 정수정, 임주환, 공명 등많은 인기 배우들이 출연하며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저도 만화를 보지는 않았는데, 출연배우들과 스토리를 보고 많이 기대했던 드라마였는데7월에 들어서 첫 방송을 시작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하백의 신부 2017의 여주인공인 '소아'역으로출연하시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신세경씨가입고 나온 세련된 자켓입니다! 지난 7월 3일 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 첫 방송! 1회 중후반부에서소아(신세경)가 블랙 팬츠 위에뷔스티에 티셔츠와 같이 입고 나왔던산뜻한 블루 컬러 자켓에 대해서정보를 가지고.. 2017. 7. 4.
쌈마이웨이 13회 박서준 티셔츠 :: 데일리로 입기 좋은 GO OUT 레터링 티셔츠 쌈마이웨이 13회 박서준 티셔츠 :: 데일리로 입기 좋은 GO OUT 레터링 티셔츠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도 많은 분들이재미있게 본 월화드라마!!! 회차가 진행될수록스토리가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는데요이번 시간에는 고동만역으로제대로 여심저격 중인 배우 박서준씨가입고 나온 반팔 티셔츠를 소개해드릴게요 7월의 첫 월요일, 7월 3일 밤에 방송된 13회 초반부에서고동만(박서준)이 트레이닝 팬츠와같이 입고 있었던 그레이 컬러반팔 티셔츠에 대한 정보를캐치해왔습니다! 쌈마이웨이에서 박서준씨가 다양하게편안 티셔츠 스타일링을 보여줬었는데13회에서는 멜란지 그레이 컬러에전면에 볼드한 GO OUT 레터링 프린트가포인트로 들어가있는 반팔 티셔츠입니다! 쌈마이웨이 13화에서 박서준씨가 입고 나온고아웃 프린팅 티셔츠는시리즈 챔피.. 2017. 7. 4.
언니는 살아있다 24회 장서희 원피스 :: 사랑스러운 데이지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언니는 살아있다 24회 장서희 원피스 :: 사랑스러운 데이지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반갑습니다! 이번에 전해드리는 패션으로주말드라마 에서한 때 톱스타로 이름을 날렸던배우 민들레역으로 출연하고 계신배우 장서희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왔던예쁜 원피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7월 1일 토요일 저녁에 안방에 찾아온 24회 중반부에서민들레(장서희)가 꽃밭에서 구필모(손창모)를 기다렸던 장면에서장서희씨가 입고 있었던플라워 원피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분위기있었던 이 장면에서민들레(장서희)가 입고 있었던민소매 드레스는원피스에 전체적으로 데이지 플라워 패턴이들어가있고 핏한 플레어 디자인으로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원피스입니다! 언니는 살아있다 24화에서 장서희씨가 입고 나온 플라워 드레스는러브 모스키노(Love Mos.. 2017. 7. 4.
아버지가 이상해 35회 이유리 블라우스 :: 고급스러운 분위기 골드 버튼 옐로우 블라우스 아버지가 이상해 35회 이유리 블라우스 :: 고급스러운 분위기 골드 버튼 옐로우 블라우스 반갑습니다! 솔솔 잠이 오는 밤이네요이번에 전해드릴 드라마 속 패션 역시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주말드라마 에서사이다 같은 캐릭터! 변혜영역으로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유리씨가입고 나온 고급스러운 블라우스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이였던 7월 1일 저녁에방송된 35회 중에서변혜영(이유리)과 차정환(류수영)이 화해를한 후 식사를 하는 장면에서부터이유리씨가 입고 있었던노란색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찾아왔습니다 이 장면에서 이유리씨가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화사한 옐로우 컬러에투포켓과 골드 버튼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연출해주는 블라우스에요럭셔리한 분위기의 옷이라서하객룩부터 파티룩, 모임룩 등에잘 어울릴 것 같네요! 아버지가 이상해 35.. 2017. 7. 4.
아버지가 이상해 36회 정소민 티셔츠&숏팬츠 :: 데이지 꽃 프린트가 예쁜 티셔츠&반바지 아버지가 이상해 36회 정소민 티셔츠&숏팬츠 :: 데이지 꽃 프린트가 예쁜 티셔츠&반바지 안녕하세요!!!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어제는 밤에 나갔다가 신발과 바지가쫄딱 젖어서 들어올 정도로 비가 많이 내리더라구요가뭄 속에서 내린 비가 좋긴하지만외출 하실 때 주의하시길 바라면서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인기 주말드라마 에서둘째딸 변미영역으로 열연하고 있는배우 정소민씨가 입고 나온 옷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7월 2일 일요일 저녁에 방송한 36회 중에서변미영(정소민)이 옥상에서 초콜릿을 먹는 장면부터정소민씨가 입고 있었던네이비 컬러의 티셔츠와 반바지에대해서 알아왔어요! 얼핏보면 원피스나 점프슈트처럼 보이는데요정소민씨가 상하의 세트로 맞춰 입은티셔츠와 숏팬츠는티셔츠 소매단과 바지 밑단에예쁜 하얀색 데이지 꽃.. 2017. 7.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