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남녀 6회 정채연 맨투맨 :: 러블리한 하트 포인트 소매 프린팅 맨투맨  
본문 바로가기
WOMEN

혼술남녀 6회 정채연 맨투맨 :: 러블리한 하트 포인트 소매 프린팅 맨투맨

혼술남녀 6회 정채연 맨투맨 :: 러블리한 하트 포인트 소매 프린팅 맨투맨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뭔가 정신없이 하루를 보낸 듯 하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FW시즌 대표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맨투맨!! 예쁜 맨투맨 하나를 소개해드릴건데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양의

패션 아이템입니다 !

 

 

정채연양은 지금 인기리에 방송하고 있는

월화드라마인 <혼술남녀>에서

고시생 분위기에 어울리지 않는 미모로

'노량진 핵미모'라 불리는 고시생 '채연'역으로

출연하고 있어요~

처음 봤을 때부터 참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연기하는 모습을 보니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건

지난 9월 20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혼술남녀> 6회에서 채연(정채연)이

고시원에서 숏팬츠와 함께 코디해서

입고 있었던 하늘색 맨투맨인데요 !

 

정채연양이 입고 나와서 그런지

너무 러블리해보여서 소개해드리고자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하늘하늘한 라이트블루 컬러의 맨투맨인데

전면에 들어간 레터&하트 프린팅과

양쪽 소매에 들어간 레터 프린팅이 포인트인

트렌디함과 러블리함을 모두 갖춘

맨투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정채연양이 시크한 표정으로 예쁘게 입었던

하늘색 맨투맨은

아이아이(EYE EYE)

PIN & HEART TOP_SB (EEOS1WSR20W) 제품이에요

가격은 149,000원으로 나오네요 ~

정채연양처럼 꾸미지 않은 듯 러블리한 스타일에

참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