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 3X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 3X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효능 및 성분/먹는 법 등 정리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 3X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효능 및 간 기능 회복, 면역력 개선, 눈 건강, 독소 제거, 미백&피부 미용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우리 몸에서 세포와 조직 등을 보호하기 위해서 스스로 생성하는 단백질입니다.
시스테인과 글라이신, 글루타민 이 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글루타치온은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는만큼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에, 건강을 위해서 따로 섭취하여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대표적인 글루타치온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3X' 효능과 성분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예방의학과 박사로 다수의 방송에도 출연하며 인지도가 높은 여에스더 박사가 대표로 있는 '에스더포뮬러'에서 출시한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는 기존의 '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고 순도 50% 이상의 프리미엄 글루타치온의 최대함량을 3배나 더 높인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입니다.

처음에 언급했듯이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간 기능, 면연력, 눈 건강 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인데,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은 그냥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구강용해필름을 통한 점막 부착으로 최고 순도 50% 이상의 네덜란드산 글루타치온을 빠르게 흡수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제품입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효능

 

글루타치온은 체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대표적인 효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항산화 효능

② 간 기능 회복 효능

③ 면연력 향상 및 개선

④ 눈 건강 관리

⑤ 독소 제거 효과

⑥ 미백&피부 미용

⑦ 인슐린 조절 효과

⑧ 장 세포 및 점막 재생 효과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 3X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성분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 3X 성분의 원재료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L-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네덜란드산) 30.77%, 풀루란, 비타민C, 레몬과즙분말(레몬과즙:미국산),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효소처리스테비아, 밀크씨슬추출물분말(미국산), β-시클로덱스트린, 글리세린, 천연레몬향, 무수구연산, 기타식용유지가공품, 비타민E50%혼합제제(dl-α-토코페릴아세테이트, 변성전분, 말토덱스트린혼합제제, 이산화규소), 치자황색소, L-시스테인염산염, 변성전분 [우유 함유]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섭취방법

 

글루타치온 필름은 1일 1회, 1회 1매를 입 천장에 붙여 천천히 녹여서 섭취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