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 이뮨 성분 및 효과/부작용/먹는법 등 총정리 :: 멀티비타민&미네랄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오쏘몰 이뮨 성분 및 효과/부작용/먹는법 등 총정리 :: 멀티비타민&미네랄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면 역시 '건강'입니다. 건강한 몸을 지키고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훨씬 크게 와닿게되는데,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진만큼 건강에 대해서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우리 몸 속에 부족한 영양성분들을 보충하기위해서 영양제나 비타민 등을 많이 챙겨먹게 되는데, 오늘은 명품비타민으로 잘 알려져있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의 성분과 효과, 먹는법과 부작용 등에 대해서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은 정상적인 면역 활동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과 미량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액상(20ml)과 정제(919mg, 2정)가 한 병에 구성되어있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비타민A, B, C, E, K 외에 미네랄셀레늄, 엽산, 등 미량원소 섭취를 통해서 영양 균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사람을 더불어서,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영양 밸런스가 망가진 사람, 과도한 업무로 지친 직장인 등이 섭취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먹는법은 1일 1회 1병으로, 섭취 전에 내용액을 충분히 흔들어 준 후에 정제 2알과 액상을 식중 혹은 식후에 섭취하면 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한 병에, 액상과 정제가 모두 들어있어서 휴대 및 섭취가 편한 점도 장점입니다. 

 

오쏘몰 이뮨 성분 및 효과

 

오쏘몰 이뮨에 함유된 비타민 성분과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일 섭취당 함량과 영양성분기준치%)

 

1) 비타민C / 1,000mg / 1000%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와 철의 흡수에 필요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2) 비타민E / 150mgα-TE / 1364%

항산화 작용을 하여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3) 베타카로틴 / 6mg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서 필요하고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도 필요합니다.

 

4) 나이아신 / 60mgNE / 467%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5) 비타민B6 / 23mg / 1533%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6) 아연 / 10mg / 118%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합니다.

 

7) 비오틴 / 170μg / 567%

지방과 단백질, 탄수화물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8) 셀레늄 / 50μg / 91%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9) 비타민A / 470μgRE / 67%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하고,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합니다.

10) 망간 / 2.0mg / 63%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11) 구리 / 0.5mg / 63%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12) 비타민K / 80μg / 114$

정상적인 혈액응고와 뼈의 구성에 필요합니다.

 

13) 몰리브덴 / 65μg / 260%

산화/환원요소의 활성에 필요합니다.

 

14) 철 / 7.2mg / 60%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생성,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15) 판토텐산 / 7mg / 140%

지방과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16) 엽산 / 800μg / 200%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하고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필요합니다.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도 필요합니다.

 

17) 요오드 / 150μg / 100%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에 필요하고 에너지 생성과 신경발달에도 필요합니다.

 

오쏘몰 이뮨 부작용

 

오쏘몰 이뮨은 크게 알려져있는 부작용은 없습니다만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을 참고하고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 씹거나 녹여서 먹지말고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합니다.

- 어린이가 섭취를 하는 경우에는 보호자의 관리 감독하에 주의하여 섭취하도록 해야합니다.

- 취급시에 포장지의 절단면에 베이거나 다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 특정질환이나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즐 등은 간혹 개인에 따라서 과민반응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원료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오쏘몰 이뮨 가격

오쏘몰 이뮨은 국내 유일 공식수입처인 동아제약 Dmall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Dmall 기준 가격은 7일분 38,000원, 30일분은 129,000원, 90일분은 387,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