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효능 및 성분/먹는법/가격 등 정리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효능 및 성분/먹는법/가격 등 정리

'비타민C'는 잘 알려졌다시피 5대 영양소 중에 하나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소로 건강 유지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비타민입니다.

건강한 신체를 가지고 있다면 활성산소를 제거할 수 있는 항산화 체계를 갖추고 있지만, 자외선이나 환경오염물질 등의 외부한경으로 인해서 활성산소가 급격하게 많아지거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중력이 감소하게 되면, 활성산소의 생성과 제거의 균형이 깨지게 되어서 항산화 영양소가 부족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해 비타민C를 섭취해줘야합니다.

 

또한 우리 몸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인 비타민C는 대부분의 동물과 식물들이 체내에서 스스로 비타민C를 합성할 수 있는 반면에, 사람의 경우에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을 할 수가 없어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를 해주어야하는 영양소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리포좀 제형기술로 만들어져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는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의 효능 및 성분, 가격, 먹는법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모델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하루틴(HA.routine)에서 리포좀 제형 기술로 흡수율을 높인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국내 최초로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미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여 일반 비타민C 제품에 비해서 흡수율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며, 호박씨 정제타입으로 목넘김도 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제작된 식품입니다.

또한, 습기에 약한 비타민C가 수분 공기에 노출되지 않게 하기 위해 PTP 개별 포장이 되어있으며, 또한 비타민C는 빛과 열에도 약하기에 빛 차단을 위해서 알루미늄 포장까지, 이중 안전 포장으로 빛과 열, 수분을 차단한 점도 장점입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효능 및 성분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리포좀 공법으로 흡수율을 높인 '비타민C'의 효능/기능의 효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①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② 철의 흡수에 필요

③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처음에 언급했듯이 사람은 체내에서 비타민C를 스스로 합성하지 못하기에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합니다. 비타민C의 일일 권장섭취량은 100mg인데, 한국인 대부분의 비타민C 섭취량은 권장 섭취량이 미치지 못한다고 합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의 1일 섭취량인 1정에는 비타민C 500mg가 함유되어있습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성분으로는 리포좀비타민C혼합제제(비타민C, 해바라기레시틴, 쌀겨왁스), 결정셀룰로스, 혼합유당, 스타캡전분가공품(옥수수전분, 호화옥수수전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가교카복시메틸셀룰로스나트륨 [우유 함유] 입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먹는법 및 가격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를 하면 됩니다. 추가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타블렛 가운데에 컷팅선 처리가 되어있기에, 섭취가 불편한 사람은 쪼개서 섭취할 수가 있습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가격은 하루틴 공식 판매처 기준으로 30정(1개월)은 26,500원, 60정(2개월)은 49,900원, 90정(3개월)은 70,800원, 180정(6개월)은 119,900원, 360정(1년)은 212,900원입니다.

지친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사람, 바쁜 하루에 지친 직장이나 주부, 학생들,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사람, 철분 흡수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 충분한 비타민C 보충이 필요한 사람,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영양보충이 필요한 사람 등에게 추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