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엔 엠비피 MBP 효능 및 성분/가격/먹는법 등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뼈엔 엠비피 MBP 효능 및 성분/가격/먹는법 등 총정리

튼튼한 뼈가 우리 몸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는 모두들 알고 계실겁니다. 우리 몸에 있는 총 206개의 뼈는 몸의 형태를 지지하고 또 지탱해주며 내부 장기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근육작용의 지렛대, 골격을 이루는 가장 단단한 조직 그리고 살아있는 조직으로 계속 생성 및 소멸을 하는 생명의 지지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단단한 뼈도 생성과 소멸을 반복하다가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점점 약해지게 된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완경기 이후에 골손실이 더 빠르게 나타나고, 갱년기 이후에는 골밀도 감소가 10배나 빨라진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여성분들이 남성들과 비교했을 때 골다공증 발병률이 8배나 더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뼈 건강은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좋은데, 이번에는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뼈 건강 식품 '뼈엔 엠비피 MBP'의 효능과 성분, 가격, 먹는법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뼈엔 엠비피 MBP ?

 

'뼈엔 엠비피 MBP'는 건강기능식품원료 업체인 주영엔에스(JUYEONG NS)에서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식약처 인정을 받은 기능성원료인 유단백추출물 MBP를 주원료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주원료인 엠비피 MBP(Milk Basic Protein) 우유 속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우유 속에 단 0.005%만 존재하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정받은 개별인정원료로, 뼈엔 엠비피 MBP 한 알에는 식약처 하루 권장섭취량인 40mg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뼈엔 엠비피 MBP는 집안일로 힘든 부모님에게, 뼈 건강을 관리 중인 사람들에게, 약해진 뼈 상태를 알게된 사람들에게, 완경기 이후에 뼈 관리가 필요한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임신과 출산으로 뼈 건강 케어가 필요한 사람, 골격 형성이 필요한 청소년, 골밀도가 약해져가는 중장년층 등에게 추천한다고 합니다.

 

뼈엔 엠비피 MBP

 

뼈엔 엠비피 MBP 효능 ?

 

뼈엔 엠비피 MBP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뼈 건강에 집중한 식약처 기능성 인정 원료인 유단백추출물 MBP를 주원료로, MBP를 통한 뼈 건강 효능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기능성 원료인 MBP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확인되었는데, 건강한 젊은 여성(평균 21.3세) 35명을 대상으로는 골밀도 변화율 1.57% 증가로 대조군 대비 12배나 차이가 날 정도로 '골밀도 개선'과 '뼈형성 지표 증가' 그리고 건강한 노인 여성(65세-86세) 79명을 대상으로는 '골강도 증가'와 '뼈파괴지표 감소'와 같은 뼈 건강 개선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인체적용시험이 사람들마다 개인차가 있기에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하게 적용되지는 않겠지만, 꾸준히 섭취한다면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뼈엔 엠비피 MBP의 하루 섭취량인 1캡슐(130mg)에는 이런 기능성 원료인 MBP가 식약처 하루 권장섭취량의 100%인 40mg가 함유 되어있습니다.

 

뼈엔 엠비피 MBP 성분 ?

 

뼈엔 엠비피 MBP는 여의도의 34배 면적의 농장에서 자연방목으로 얻은 원유로부터 추출하여 100% 뉴질랜드 항공직수입한 유단백추출물 MBP를 주원료로 하고 있으니, 총 성분의 원료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단백추출물(뉴질랜드), 유당95[유당(독일산), 덱스트린], 덱스트린,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산화마그네슘, 피쉬콜라겐,비타민C,비타민D혼합제제(수크로스, 아라비아검, 옥수수전분, 트리글리세라이드, 이산화규소, 비타민D3, DL-a-토코페롤)

캡슐기제 : 젤라틴, 정제수, 이산화티타늄, 자당지방산에스테르 [우유, 쇠고기, 돼지고기 함유]

 

뼈엔 엠비피 MBP 먹는 법 및 가격 ?

뼈엔 엠비피 MBP는 목 넘김 걱정이 없도록 초소형 사이즈의 캡슐로 소화가 약한 사람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고, 1일 1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섭취 시간은 아침, 점심, 저녁 상관없이 식후에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뼈엔 엠비피MBP 가격은 주영엔에스 공식 판매몰을 기준으로 1개월분 52,000원, 2개월분 99,000원, 3개월분 144,000원, 4개월분 179,000원, 5개월분 199,000원으로 수량에 따라서 할인율이 높아지는 형태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