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성분/가격/먹는법 등 정리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성분/가격/먹는법 등 정리

보통 사람들은 30대부터 뇌세포가 감퇴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우리의 '뇌'는 언어능력을 비롯해 지각능력, 사고력, 판단력과 같은 인지력을 담당하고 있는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뇌의 인지력이 저하되는 이유로는 위에서 말했듯이 노화로 인한 영향도 있겠지만, 그 외에도 일상 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나 긴장감, 육체의 피로, 수면 부족, 당뇨, 고혈압, 우울감, 비만, 흡연, 음주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하여 인지력이 저하된다고 합니다.

특히, 전반적인 인지기능이나 일상생활에서의 문제는 없지만 인지력의 감퇴가 분명한 상태인 '경도 인지장애'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포스파티딜세린'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이번엔 그 중에서도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의 효능과 성분, 가격, 섭취 방법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뉴트리코어 WCS 포스파티딜세린 PS 피에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코어(NUTRICORE)에서 포스파티딜세린(PS)을 주성분으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여기서 '포스파티딜세린(PS)'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 성분으로 뇌의 신경세포막에 많이 포함되어 있고, 뇌세포의 기능을 돕는 물질입니다.

이렇게 뇌의 기능에 중요한 포스파티딜세린은 노화에 의해서 급격히 감소할 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합성되는 양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뉴트리코어 WCS 포스파티딜세린 PS 피에스'는 포스파티딜세린 오일을 함유해 포스파티딜세린 300mg를 비롯해 식물 유래 비타민E 11mgα-TE, EPA 및 DHA 함유 유지, 은행잎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연질캡슐로 구성되어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효능/기능

 

뉴트리코어의 WCS 포스파티딜세린 PS 피에스는 역시 기능성 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의 효능/기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핵심 효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정받은 포스파티딜세린은 40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① 학습 인지력 개선 ② 이름-얼굴 연계 인식능력 개선 ③ 안면 인식능력 개선과 같은 유의적인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물론, 인체적용시험의 결과가 모두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 뿐만 아니라, 식물에서 유래한 D-a-토코페롤 형태의 '비타민E'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함유하고 있어서, '항산화 효능'까지 얻을 수가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그래서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의 효능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식약처 인정 기능성 4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①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②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③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④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E)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성분

 

뉴트리코어의 WCS 포스파티딜세린 PS 피에스는 주원료인 포스파티딜세린을 주성분으로 아래와 같은 원료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 d-α-토코페롤, 대두유, EPA 및 DHA 함유 유지, 과일혼합분말, 은행잎추출물 [대두, 고등어 함유]

[캡슐기제] 정제수, 변성전분, 글리세린, 카라기난, 덱스트린, 카카오색소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 먹는법 및 가격

뉴트리코어 WCS 포스파티딜세린 PS 피에스는 1일 1회,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되며, 가격은 뉴트리코어 공식 판매몰을 기준으로 1박스(1개월) 79,000원, 3+1박스(4개월) 237,000원입니다.

 

 

뉴트리코어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지력 저하로 고민인 사람', '대화 중에 단어가 기억이 안나 당황한 경험이 있는 사람', '사물을 어디에 뒀는지 자주 잊어버리는 사람', '일상생활에서 이름이나 전화번호가 잘 생각나지 않는 사람', '나이가 들어 자주 뭔가를 잊어버리는 사람', '두뇌 영양공급이 필요한 사람' 등에게 추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