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14회 공효진 가디건 :: 가을과 어울리는 배색의 컬러 블록 가디건  
본문 바로가기
WOMEN

질투의 화신 14회 공효진 가디건 :: 가을과 어울리는 배색의 컬러 블록 가디건

질투의 화신 14회 공효진 가디건 :: 가을과 어울리는 배색의 컬러 블록 가디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밖으로 막 나가고 싶은 불금 불금이네요!!!

내일은 또 주말이기에 신나게

놀 준비를 세우시는 분들도 참 많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요즘같은 간절기에

딱! 필요한 아이템이기도 하고

쉽게 걸쳐입기도 좋은 가디건을

소개해드릴려고 준비해봤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가디건은

종영이 가까워지면서 더욱 더 꿀잼을 주고 있는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14회에서

표나리(공효진)가 입고 나왔었던

가디건이에요 ~~

어제 질투의 화신을 보신분들이라면 기억하시죠?

 

 

14회 후반부에서 쭉 입고 나왔었는데요

(아마 15회에서도 볼 수 있을 듯 싶네요)

새하얀 화이트 셔츠원피스 위에

걸쳐입었던 가디건!!!

좌우로 그레이, 화이트, 버건디 컬러의 배색 디테일과

하단쪽으로는 헌터 컬러 배색까지

가을과 어울리는 색의 조화가 눈에 들어오죠?

 

 

그리고 소매 밑단 부분에는 3개의 단추가 있어서

밋밋함을 덜어주고 있네요

 

!!!!!!!!! 14회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화신(조정석)-표나리(공효진)의 강렬한 키스씬이

있었기에 더욱 더 기억에 남으실 거 같아요~

이제 이화신&표나리의 쉽지 않은 러브스토리가

그려질 거 같네요 

 

 

 

공효진씨가 질투의 화신에서

셔츠 원피스와 함께 입은 가디건은

톰브라운(Thom Browne)

Color block cardigan 제품이에요

가격대는 180만원대로 찾을 수가 있네요

그리고 공효진씨가 입고 나오긴 했지만

남녀공용 인 듯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