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74회 이이경 니트조끼 :: 비욘드클로젯 노맨틱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 : 이이경 패션  
본문 바로가기
MEN

나는 솔로 74회 이이경 니트조끼 :: 비욘드클로젯 노맨틱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 : 이이경 패션

지난 2022년 12월 7일 수요일에 방송했었던 ENA PLAY /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74화 중에서 배우 이이경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왼쪽 가슴 부분에 들어간 하트 로고 자수와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인 브이넥 니트 베스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나는 솔로 74회 이이경 니트 베스트

 

나는 솔로 74회 이이경 니트조끼

비욘드클로젯 노맨틱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 : 이이경 패션

 

 

비욘드클로젯
BEYOND CLOSET

 

NOMANTIC STRIPE KNIT VEST GREEN

83,000

 

비욘드클로젯 니트베스트
비욘드클로젯 니트베스트

300x250

비욘드클로젯 니트베스트
비욘드클로젯 니트베스트

 

 

나는 솔로 73회 송해나 니트 :: SJYP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 : 송해나 패션

지난 2022년 11월 30일 수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SBS PLUS / ENA PLAY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73화 중에서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그레이 컬러 바탕에 민트&화이트 컬러의 스트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