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리서치 SAT 효능 및 성분/함량/부작용/섭취량/먹는법 등 정리 :: 간 건강 영양제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쏜리서치 SAT 효능 및 성분/함량/부작용/섭취량/먹는법 등 정리 :: 간 건강 영양제

쏜리서치 SAT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쏜리서치(THORNE RESEARCH)에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원료로 잘 알려져있는 실리마린(Silymarin), 아티초크(Artichoke), 커큐민(Turmeric)이 핵심성분으로 배합되어있어, '간 영양제'로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쏜리서치 SAT

 

쏜리서치 SAT에 함유되어있는 실리마린과 아티초크, 커큐민은 간의 해독 작용과 간 손상 케어에 있어서 도움을 준다는 것이 많은 관련 논문과 자료를 통해서 검증을 받은 원료들입니다.

주로 실리마린이 함유된 '밀크씨슬' 제품을 섭취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아티초크와 커큐민까지 유효한 함량으로 배합되어있어서, 간 건강을 챙기려는 분들에게 많이 추천을 하는 식품이기도 합니다.

 

쏜리서치 SAT 효능 및 성분

 

쏜리서치 SAT는 위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실리마린, 아티초크, 커큐민이 유효한 함량으로 배합되어있어, 이 원료들의 효능/기능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핵심입니다.

 

간 건강기능식품에 대표적으로 함유되어있는 성분으로 밀크씨슬에 함유되어있는 '실리마린'은 간세포를 보호해주고,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있는 원료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간 건강 기능성원료입니다.

아티초크담즙의 분비를 촉진시켜주어서 우리 몸안의 노폐물과 혈관 속에 있는 독소들을 해독 및 배출시켜주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세포의 성장을 자극하는 역할도 해주는 원료입니다.

 

커큐민(강황)은 식물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나오는 물질인 퀘르세틴, 루테올린 등의 폴리페놀이 풍부하여서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기에, 지방간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입니다.

 

쏜리서치 SAT에는 이렇게 간 건강에 도움이되는 원료들인 실리마린 150mg, 아티초크 150mg, 커큐민 150m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특히, 쏜리서치 SAT는 원료들이 파괴되지않고 최대 5배까지 체내 흡수율과 사용률을 높여주는 공법인 '파이토솜' 공법을 사용한 원료들이 사용되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쏜리서치 SAT 부작용

 

쏜리서치 SAT에 함유되어있는 성분들인 실리마린, 아티초크, 커큐민은 대체적으로 안전한 원료로 부작용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다만 과다복용 시에는 구토나 메스꺼움, 소화불량, 위장장애 등의 증상이 있을 수도 있다고하니 너무 과하게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쏜리서치 SAT 섭취방법 및 섭취량

쏜리서치 SAT는 기본적으로는 1일 1~2회, 1회 1캡슐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다만, 개개인에 따라서 섭취하는 양도 조금씩 다르게 먹는 게 좋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간 건강 유지 목적으로 섭취를 할 경우에는 1일 1정, 술을 자주 마시며 간 건강에 더 신경을 써야하는 사람의 경우엔 1일 2정을 아침과 저녁에 먹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주 3회 이상 술을 마시거나, 간수치가 매우 높거나, 간염 등이 있는 등의 경우에는 1회 3~4정을 섭취해도 괜찮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