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 20회 공효진 원피스 :: 깔끔&럭셔리 진주 단추 플레어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질투의 화신 20회 공효진 원피스 :: 깔끔&럭셔리 진주 단추 플레어 원피스

질투의 화신 20회 공효진 원피스 :: 깔끔&럭셔리 진주 단추 플레어 원피스

 

 

 

즐거운 금요일!! 반갑습니다~~

비가 한 번 내리고 나서

오늘 오후부터는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해요

그러니 모두들 옷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셔서 감기 걸리는 일 없도록

주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스타의 패션 아이템은

남주도 질투, 여주도 질투, 서브남주도 질투,

조연도 질투~ 주구장창 질투를 하는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볼 수 있었던

오피스룩에 딱 맞는 예쁜 원피스를

소개해드릴거에요

 

 

드디어 표나리(공효진)-조정석(이화신)의

연애가 시작되었지만! 방송 사고 등

우여곡절이 많았던 10월 27일 목요일에

방송된 <질투의 화신> 20회에서

표나리(공효진)가 입고 나왔었던 원피스인데요

 

 

20회 중후반 부분에서

표나리가 뉴스를 진행하면서 입었던

바로 저 검정색 원피스에요!!

얼핏봐도 라인을 살려주는 아름다운 핏과

블랙&화이트 배색의 깔끔한 색상이

참 예쁜 원피스죠???

 

 

공효진씨가 예쁘게 입고 있는 이 원피스는

전체적으로 몸매라인을 살려주는 핏에

플레어 원피스로 여성미를 잘 살려주는데요

여기에 화이트 컬러로 배색에

진주 단추 디테일이 더해진

소매 밑단 부분은 포인트가 되어서

단조로움을 잡아주고 있네요

 

 

20회에서 볼 수 있던 공효진 원피스는

질스튜어트(JILL STUART)

JSD26D300BK 제품으로

가격대는 약 50~60만원대에 찾을 수가 있네요

그리고 트임이 있는 카라 디테일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