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나이트 효과 및 성분/함량/부작용/먹는법 정리 :: 경남 KALO NIGHT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칼로나이트 효과 및 성분/함량/부작용/먹는법 정리 :: 경남 KALO NIGHT

칼로나이트 효과 및 성분/함량/부작용/먹는법 정리 :: 칼로나이트(KALO-NIGHT)는 일반의약품 전문 제약회사 '경남제약'에서 식약처 기능성 원료인 '테아닌'과 '비타민B군 3종' 그리고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을 핵심원료로 배합하여, 잠들기 전 하루 1포로 '체지방 감소'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체내 에너지 생성'까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라붐 '진예'님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경남 <칼로나이트>는 '하루 한 포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으로 예민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을 찾는 사람', '체지방 수치가 높아 고민인 사람', '야식을 자주 섭취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칼로나이트 효과 및 효능

 

경남제약의 칼로나이트는 앞서서 언급했던대로 식약처 인정 기능성원료로 콜레우스포스콜리테아닌 그리고 비타민B1, B2, B6가 주성분으로 배합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이 성분들의 효능 및 기능으로 3중 기능성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1) 체지방 감소에 도움

주원료 중 하나인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약 4,000년 전부터 사용되어온 허브과 식물로, 뿌리에 함유되어있는 포스콜린 성분은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입니다.

 

미국과 유럽, 캐나다에서 특허를 받은 기능성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은 체지방률이 높은 25~40세 남녀 60명을 대상으로, 총 12주간, 1일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500mg를 섭취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다음과 같은 결과가 확인되었습니다.

 

① 체지방 감소

② 체중 감소

③ 제지방량 증가

 

※ 제지방량은 체중에서 체지방을 제외하고 수분, 근육, 당질, 뼈의 값을 의미합니다.

 

2)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

또 다른 주원료인 L-테아닌은 주로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입니다.

 

기능성원료인 L-테아닌은 건강한 젊은 지원자 35명을 대상으로, 대조군 섭취 후 뇌파검사(EEG)를 통해 45분, 60분, 75분, 90분, 105분 후에 발생하는 알파파를 측정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알파파의 유의적 증가'가 확인되었습니다.

 

※ 알파파는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는 상태에서 발생하는 뇌파입니다.

 

3) 체내 에너지 생성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합니다.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합니다.

 

칼로나이트 성분 및 함량

 

경남 칼로나이트의 1일 섭취량인 1포에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50mg, L-테아닌 250mg으로 일일섭취량 100%를 충족하며, 비타민B군 3종도 비타민B1 1.2mg, 비타민B2 1.4mg, 비타민B6 1.5mg으로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중하게 엄선한 부원료 13종으로 대추추출분말, 단호박추출물분말, 옥수수수염추출물분말, 세븐베리농축분말, 피쉬콜라겐, 엘라스틴분말, 유청칼슘, 콤부차분말, 아미노산혼합제제, 흰강낭콩추출분말, 피쉬콜라겐분말, 푸룬농축분말, 비타민C도 함유되어있습니다.

 

 

칼로나이트 부작용

경남 칼로나이트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품목 제조 신고되어 안전하고 믿고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품질이 고도화된 우수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기 위해 구체화된 여러 요건으로 우수건강기능제품 제조 및 관리 업체에만 부여되는 GMP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진 식품으로, 일반적으로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칼로나이트 먹는법

라붐 진예의 칼로나이트의 권장 섭취량은 1일 1회, 1회 1포로, 잠들기 전에 1포(2정)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