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뭐라고 5회 윤성빈 후드집업 :: 노앙 LONELY/LOVELY 투웨이 후드 집업 : 윤성빈 패션  
본문 바로가기
MEN

내가 뭐라고 5회 윤성빈 후드집업 :: 노앙 LONELY/LOVELY 투웨이 후드 집업 : 윤성빈 패션

내가 뭐라고 5회 윤성빈 후드집업 정보 :: 2023년 12월 25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예능 프로그램 <내가 뭐라고> 5화 중에서,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전면에 들어간 LONELY/LOVELY 그래픽 자수가 포인트인 카키 컬러의 후드집업에 대한 정보입니다.

 

내가 뭐라고 5회 윤성빈 후드집업

노앙 LONELY/LOVELY 투웨이 후드 집업

윤성빈 패션 / 윤성빈 옷 / 윤성빈 의상

 

 

내가 뭐라고 5회 윤성빈 후드집업
노앙 후드집업
노앙 후드집업

 

 

300x250

 

노앙 후드집업
노앙 후드집업
노앙 후드집업

 

내가 뭐라고 5회 윤성빈 카키 후드 집업

 

 

노앙
NOHANT

 

LONELY/LOVELY TWO-WAY HOODIE ZIP-UP
178,000

 

 

내가 뭐라고 4회 미주 니트 :: 라티젠 컬러블록 볼레로 니트 탑 : 이미주 패션

내가 뭐라고 4회 미주 니트 정보 :: 2023년 12월 18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예능 프로그램 4화 중에서, 러블리즈 출신 가수 미주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그레이-화이트 컬러 배색 디자인과

fashionlupe.tistory.com

 

내가 뭐라고 3회 윤성빈 바시티자켓 :: 후아유 패딩 안감 바시티자켓 : 윤성빈 패션

내가 뭐라고 3회 윤성빈 바시티자켓 정보 :: 2023년 12월 11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예능 프로그램 3화 중에서, 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님이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자수와 배색 디테일이 포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