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효소 효능 및 성분/섭취방법/부작용 정리 :: 먼슬리픽 술배 컷팅 효소배합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비오효소 효능 및 성분/섭취방법/부작용 정리 :: 먼슬리픽 술배 컷팅 효소배합

비오효소는 균형잡힌 성분 배합으로 건강을 위한 밸런스를 목적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먼슬리픽(MONTHLY PICK)에서 술배 컷팅을 위한 최적의 효소 배합 420,000unit, 풍부한 식이섬유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는 100% 국내산 자연발효효소 식품입니다. 2023년 12월 기준 470만포 판매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멋슬리픽 비오효소의 효능부터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에 대해서 모두 정리해보았습니다.

 

비오효소 효능 성분 함량 섭취방법 부작용 먼슬리픽

 

비오효소 효능

먼슬리픽 비오효소는 역가수치 420,000Unit의 한국인 맞춤 역가로 체내 노폐물 분해에 효과적인 효소를 함유하고 있고, 식이섬유와 섬유질이 풍부한 성분 9종, 간 보호 성분 등의 배합으로 설계되어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분해의 끝장판인 비오효소는 α-아밀라아제 역가수치 420,000unit 효소를 함유하고 있는게 가장 큰 특장점입니다. 42만 역가는 10분에 420,000unit, 즉 10분에 4.2g의 탄수화물을 분해한다는 뜻입니다.

※ 역가수치는 효소의 활동성을 나타낸 수치입니다.

 

고역가수치 효소와 다양한 성분으로 설계된 먼슬리픽 비오효소의 대표적인 효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효소를 통해 탄수화물과 단백질 분해로 소화에 도움을 주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② 식이섬유와 섬유질이 풍부하여 인해 원활한 배변활동변비 예빙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③ 유산균을 통해 장 건강 개선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④ 그린바나나 함유로 소화과정을 원활하게 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줍니다.

⑤ 간 보호 성분 함유로 간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⑥ 아미노산으로 인한 신진대사 촉진근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오효소 성분

먼슬리픽 비오효소 1포(3g)에는 인위적인 식품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발효한 국내산 15종 곡물발효효소α-아밀라아제 420,000Unit, 프로테아제 252Unit의 고역가수치 효소배합으로 만들어진 효소식품입니다.

 

여기에 식이섬유와 섬유질 등이 풍부한 성분 9종으로 석류농축분말, 복분자추출분말, 녹차추출분말, 도라지추출분말, 그린커피빈추출분말, 브로콜리추출분말, 아프리카망고종자추출분말, 보이차추출분말, 사과초모식초분말 그리고 높은 섬유질을 함유한 그린바나나가 함유되어있습니다.

 

또한, 간 보호 성분 3종인 대추추출분말, 지구자농축분말, 산사자추출분말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방부제, HPMC,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색소, 설탕 무첨가 제품입니다

 

비오효소 섭취방법

건강하게 체질 개선을 할 수 있는 먼슬리픽 비오효소는 1일 1포를 그대로 혹은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3포까지 섭취 할 수 있으며, 권장하는 섭취 시간은 식사 후 한포이며, 야식먹은 날, 회식 날, 과식한 날에는 잠들기 전에 한포를 더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오효소 부작용

비오효소는 일반 식품이기에 남녀상관없이 누구나 부작용 걱정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단, 특이체질, 알레르기체질, 임산부, 수유부, 의약품을 복용 중인 분들은 성분 확인 및 전문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슈타인알파 듀얼포스 효능 및 성분/먹는법/부작용 총정리

슈타인알파 듀얼포스(Stein Alpha Dual Force)는 두뇌건강의 스위치를 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레인랩(Brain Lab)에서 기존 제품인 슈타일알파에서 리뉴얼되어 식약처에서 인정한 7중 기능성을 갖춘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