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0회 보아 니트 :: 산뜻한 블루 컬러의 체크 자카드 니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0회 보아 니트 :: 산뜻한 블루 컬러의 체크 자카드 니트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0회 보아 니트 :: 산뜻한 블루 컬러의 체크 자카드 니트

 

 

반갑습니다~ lupe입니다 !!

11월의 마지막 월요일은 잘 보내셨나요??

화요일도 그리고 수요일도 보람차게 보내고

11월 마무리 잘하고 즐거운 12월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준비해본 패션 아이템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금토드라마

이선균, 송지효, 보아, 이상엽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볼 수 있었던 FW 잇 아이템 '니트' 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이였던

11월 26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10회에서

아시아의 별 '보아'가 입고 나왔었던

파란색 체크 니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거에요

 

 

알고 계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보아의 2번째 출연 작품이죠?

2013년에 <연애를 기대해>에서 주연을 맡았었는데

그 때 보다 더 자연스러운 연기력에

많은 분들이 호평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아시아의 별이니만큼 패션도 관심집중이죠??

 

 

지난 10회에서 입고 나왔던 패션 아이템인

이 파란색 니트는

산뜻한 블루 컬러에 자카드 체크 패턴이

가장 먼저 눈에 돋보이는데요

 

살짝 짧은 기장감에 롱한 소매 기장으로

트렌디함을 잘 살린 니트입니다

 

 

보아의 체크 니트는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체크 자카드 니트(LFWAW16380BUX) 제품입니다

가격은 20만원 후반대이고,

산뜻한 블루 이외에도 러블리한 핑크 컬러도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