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라 은수 2회 박하나 가디건 :: 김빛나의 앙고라 별진주 가디건  
본문 바로가기
WOMEN

빛나라 은수 2회 박하나 가디건 :: 김빛나의 앙고라 별진주 가디건

빛나라 은수 2회 박하나 가디건 :: 김빛나의 앙고라 별진주 가디건

 

 

안녕하세요!!! 이제 2016년 11월의 마지막날이네요

하루만 지나면 12월이라니 정말 믿기지가 않아요

올해는 좋은 일도 있었지만

그만큼 안좋은 일도 있어서 싱숭생숭했는데

12월만큼은 즐겁게 보내고 연말 마무리를

잘하고 싶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

지난 11월 28일 월요일부터 새롭게

시작한 일일연속극 <빛나라 은수>에서

볼 수 있었던 예쁜 여자 가디건이랍니다

 

 

<빛나라 은수>는 <별난 가족>의 후속작으로

이영은, 박하나, 김동준, 최정원, 배슬기 등

예쁘고 멋진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가족드라마인데요

벌써 20%의 시청률을 보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빛나라 은수> 속 패션 아이템은

극 중에서 삐뚤어진 일진 여고생으로 등장하게되는

'김빛나'역으로 출연하고 계신

여배우 박하나씨의 패션 아이템은

11월 29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된

<빛나라 은수> 2회에서 교복 위에 입고 있었던

가디건이에요 !!

 

 

같은 반 친구를 괴롭히는 일진 여고생으로 등장했지만

추후에는 펀드매니저가 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박하나씨가 교복 위에 결쳐입고 있던 가디건은

그레이 컬러 위에 별패턴이 들어가있는데

별 위에 진주가 하나씩 붙어있는

러블리한 앙고라 가디건이에요

 

 

김빛나(박하나)의 별 가디건은

올리브데올리브(Olive Des Olive)

앙고라 별진주 가디건(OK6WD806) 제품으로

10만원 중후반대의 가격인데요

그레이 컬러 이외에도 네이비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