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사람 20회 이윤지 니트 :: 루즈하고 박시한 핏의 케이블 니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행복을 주는 사람 20회 이윤지 니트 :: 루즈하고 박시한 핏의 케이블 니트

행복을 주는 사람 20회 이윤지 니트 :: 루즈하고 박시한 핏의 케이블 니트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평일 저녁 7시15분에 안방으로 찾아오는

또 하나의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여주인공 '임은희'역으로 출연하고 계신

배우 이윤지씨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보았습니다 !

 

 

준비해본 아이템은

지난 12월 19일 월요일 저녁에 방송된

<행복을 주는 사람> 20회에서

임은희(이윤지)가 일하고 있던 도시락 가게에서부터

20회 끝까지 입고 있었던 그레이 컬러 니트 입니다

21회에서도 입고 나오시겠네요

 

 

겨울 스타일링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 입는

스타일의 꽈배기 디테일을 포인트인

케이블 니트인데요

어디에도 쉽게 매치 할 수 있는

그레이 컬러라서 코트나 점퍼 등 다른 아우터에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겠네요

 

 

이윤지씨는 이 케이블 니트 안에

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카라 부분과 소매 부분으로

셔츠가 보이도록 코디해서

발랄한 코디를 연출 하셨네요

 

 

이윤지씨가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입고 나왔던 그레이 니트는

피멜비(FEMALE B)

케이 니트 MTM(FE64TP 1069) 제품으로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 3가지 컬러가 있네요

일반 케이블 니트 보다 루즈하고 박시한 핏이고

살짝 짧은 기장감으로 레이어드해서 입기에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