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3회 정혜성 코트 :: 퍼 허리벨트 포인트 더블 롱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3회 정혜성 코트 :: 퍼 허리벨트 포인트 더블 롱코트

우리 결혼했어요 353회 정혜성 코트 :: 퍼 허리벨트 포인트 더블 롱코트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2016년 한 해 동안에도 변함없이

많은 스타들의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많은 이슈를 만들어냈던

토요일 대표 예능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

최근에 합류하게 된 가상부부

정혜성-공명 커플 중 정혜성씨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봤습니다

 

 

정혜성씨는 인기리에 방영했던 드라마

<구르미 벗어난 달빛>에서 귀여운

명은공주역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었는데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는 공명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죠?

 

이번에 소개해드릴건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오후에 방송한

<우리 결혼했어요> 353회에서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던 코트인데요

 

 

지난 353회에서는 정혜성씨가

짐을 바리바리 양손 가득 들고

남편 공명의 자취 집을 방문하는 내용을 그렸었는데,

양손 가득 짐을 들고 갔던 장면에서

입고 있었던 카키색 롱 코트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의 더블 롱 코트인데

허리 부분에 핑크색 페이크 퍼 배색으로 된

허리 벨트 디테일이 유니크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트렌디한 코트에요!

게다가 안감은 누빔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하기까지

하겠네요

 

 

우결 353회에서 정혜성씨가 입었던 퍼 허리벨트 코트는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

16FW DREAMER DOUBLE LONG COAT 제품으로

지금 온라인에선 약 30만원 정도에 찾아 볼 수 있고,

카키와 카멜, 딥블루, 다크네이비 4가지 컬러가 있네요

허리에 퍼 디테일이 참 유니크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