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3회,14회 박은빈 코트 :: 루즈핏 체크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3회,14회 박은빈 코트 :: 루즈핏 체크 코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3회,14회 박은빈 코트 :: 루즈핏 체크 코트

 

 

역시 이번에도 남녀를 불문하고

지금 이 시즌에 가장 많이 찾는 아우터인

코트를 한 가지 더 소개해드릴건데요

여성분들이 러블리한 코디에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체크 코트를 준비해봤답니다

 

 

2016년의 마지막 주말이이였던 지난 주말

12월 24일과 25일 저녁에 방송했던

또 한 곳의 안방극장을 차지하고 있는

주말연속극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3회, 14회에서

볼 수 있었던 박은빈씨의 코트에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3회 후반부분에서 부터

14회 초반부까지 오동희(박은빈)가

계속 입고 있었던 코트인데요

그레이 컬러를 바탕으로 핑크색으로

체크 패턴이 들어가 러블리함이 더해진 코트!!

 

 

겨울하면 빠질 수 없는 타탄 체크 패턴이

핑크색으로 들어가니깐 이렇게

러블리한 느낌의 코디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트렌디하게 루즈핏으로 나와서

세련미까지 느낄 수가 있는 겨울 코트입니다

 

 

박은빈씨가 입고 나온 러블리한 체크 코트는

베네통(Benetton)

BACT75661 제품으로

러블리한 느낌의 핑크 컬러와

겨울과 어울리는 레드 컬러 2가지가 있고,

온라인에선 20만원 전후로 찾아 볼 수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