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8회 육성재 무스탕 코트 :: 오버사이즈 롱기장 무스탕  
본문 바로가기
MEN

도깨비 8회 육성재 무스탕 코트 :: 오버사이즈 롱기장 무스탕

도깨비 8회 육성재 무스탕 코트 :: 오버사이즈 롱기장 무스탕

 

 

안녕하십니까~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과음을 해서 하루종일 고생했네요

이번에 제가 준비한 패션은

역시!!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볼 수 있었던 멋진 옷인데요

도깨비에서 재벌3세 유덕화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비투비(BTOB)의 육성재씨가 입고 나온 옷입니다 !!

 

 

지난 주 토요일, 12월 24일에 방송한

<도깨비> 8회에서 유덕화(육성재)가

입고 나온 무스탕 코트인데요

8회 초반부에서 김신(공유)이 지은탁(김고은)을

밀어버리면서 크게 났던 사고의

뒷수습을 할 때 육성재씨가 입고 있었어요

 

 

포근한 양털과 양가죽으로 만들어진 무스탕으로

육성재씨가 입고 있는 것처럼

롱기장으로 나온 무스탕 코트에요

그리고 브라운 컬러라서 더 포근해보이죠?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색상과 질감으로

무스탕 제품만으로도 충분한 스타일업이 가능해서

육성재씨처럼 이너는 단색이나

심플한 옷을 입어주면 잘 어울리겠네요

 

 

육성재씨가 도깨비 8회에서 입은 무스탕은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

Lambskin Mouton Coat 제품으로

가격은 100만원 중후반대에 찾아 볼 수 있네요

따뜻하고 빈티지한 코디에 잘 어울리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