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13회 신혜선 코트 :: 별 포인트 체크 케이프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푸른 바다의 전설 13회 신혜선 코트 :: 별 포인트 체크 케이프 코트

푸른 바다의 전설 13회 신혜선 코트 :: 별 포인트 체크 케이프 코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기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가~장 먼저 허준재(이민호)와 모유란(나영희)의 관계를

당사자들보다도 빨리 알게된 차시아(신혜선)의

눈에 들어왔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찾고 찾고 힘들게 알아온 정보이니만큼

많은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혜선씨의 패션은

지난 12월 28일 수요일 밤에 방영한

<푸른 바다의 전설> 13회에서

차시아(신혜선)가 모유란(나영희)과 함께

허준재(이민호)의 집을 방문 할 때

입고 있었던 체크 패턴의 케이프 코트 입니다

 

 

보호본능과 여성미를 느끼게 해주는

소매가 없는 케이프 코트에요

요즘 적지 않은 여성분들이 찾는 스타일의 코트이기도 하죠?!
차시아(신혜선)는 굵은 스트라이프 니트와 함께

코디를 해서 코트 밖으로 스트라이프 소매가 보이도록

연출을 했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포인트가 있는데

바로 퍼 디테일이 들어간 카라 부분을 보시면

양쪽 퍼 위에 별(★)모양이 들어가서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잘 몰랐던 스타일이였는데

신혜선씨가 입은 걸 보니깐 참 예쁘네요

 

 

신혜선씨가 푸바전 13회에서 입은 케이프 코트는

로스트인미(LOST IN ME)라는 브랜드의

L210 9402 제품이에요

우리나라에서는 바닐리(Vanilli)라는 모피편집샵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인데, 온라인에서 찾아보니깐

해외 가격으로 100만원 정도로 찾을 수가 있네요

 

참고로 이 케이프 코트는

드라마 <공항 가는 길> 종방연에서

배우 최여진씨가 입어 관심을 받았던 적도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