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5회 이수경 코트 :: 귀여운 핑크 더플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5회 이수경 코트 :: 귀여운 핑크 더플 코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5회 이수경 코트 :: 귀여운 핑크 더플 코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해서

털털하며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이슈가 되셨던 이수경씨의 패션을

준비해봤는데요~

이수경씨는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정은'역으로 출연하고 계시죠

 

 

준비해본 이수경씨의 패션 아이템은

지난 1월 1일 일요일에 방송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5회 초반부에서

한정은(이수경)이 입고 있었던

핑크색 코트에요 !!!

 

 

극 중에서는 코트 위에 스카프를 두르고 있어서

코트의 앞부분이 제대로 보이진 않았는데요

러블리하고 귀여운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깔끔한 토글 버튼이 들어간

일명 떡볶이 코트라 불리는 더플 코트 입니다 !!

 

 

흔히들 머리에 떠오르는 후드가 있는 더플 코트가 아니고

이수경씨가 입은 이 핑크 더플코트의 경우에는

다른 더플코트에 비해서 토글 단추도 심플하고

갯수가 적게 들어갔기에

전혀 다른 느낌이 나네요

 

 

이수경씨가 참 매력적으로 입으신 핑크색 코트는

아웃스탠딩 오디너리(OUTSTANDING ORDINARY)

TENDER COAT_PINK 제품이에요

가격은 10만원 후반대 정도로 찾을 수 있고,

제품컷에 보이듯이 전면에 절개 디테일이

있는 것도 포인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