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정혜성 청자켓 :: 라쿤 퍼 데님자켓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정혜성 청자켓 :: 라쿤 퍼 데님자켓

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정혜성 청자켓 :: 라쿤 퍼 데님자켓

 

 

오랜시간동안 여전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상결혼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

이번 시간에는 우결에서 공명씨와 함께

가상부부 생활을 하고 있는 배우 정혜성씨가

우결에서 입고 나온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12월 31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54회에서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던 청자켓으로,

공명씨가 다녔던 초등학교를 함께 찾아갔을 때

입고 있었던 라이트 인디고 컬러의 데님자켓이에요

 

 

딱 보시면 눈에 먼저 들어오는게

바로 풍성풍성하게 자리잡고 있고

후드퍼 디테일이 아닐까 싶네요

블루 톤의 포근한 퍼 디테일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데님자켓이네요

 

 

그리고 정혜성씨가 입은 이 퍼 청자켓은

리버서블 제품이라서

양면으로 모두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한 가지 옷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겠죠?!

 

참고로, <오 마이 금비>에서 오윤아씨와

최근엔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이수민씨가

핑크색 퍼로 색상만 다른 제품을

입고 나온 적이 있답니다 !

 

 

정혜성씨가 스타일리쉬하게 입은 퍼 데님자켓은

사바티에(sabatier)

J23200047TS 제품으로

퍼 색상이 다른 블루와 핑크 2가지 컬러가 있는

양면 활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청자켓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