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10회 김고은 코트 :: 포장마차 속 퍼 자켓  
본문 바로가기
WOMEN

도깨비 10회 김고은 코트 :: 포장마차 속 퍼 자켓

도깨비 10회 김고은 코트 :: 포장마차 속 퍼 자켓

 

 

자 이번에는 도깨비 김신(공유)과

도깨비신부 지은탁(김고은)의 찐한 키스씬으로

화제가 되었던 포장마차 씬에서

지은탁이 입고 있었던 코트, 자켓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기에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지난 12월 31일, 2016년의 마지막 저녁에

방송했었던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10회 중에서

2017년 새해가 온 자정에

지은탁(김고은)과 김신(공유)이 함께

포장마차에서 낭만적으로 소주 한 잔 할 때

김고은씨가 입고 있었던 자켓이에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사실, 코트라기 보다는 자켓이라고 하는 게 맞겠네요

자켓 안감으로 두툼하고 포근하고

또 따뜻한 퍼 디테일이 들어가있기에

지금처럼 추운 겨울에도 아우터로 입기에

괜찮을 거 같네요

 

 

메밀밭에서 했던 건 뽀뽀니깐

이 포장마차 씬에서 진짜 첫키스씬을 보여줘서

더 화제가 되었죠~~~!!!!

 

김고은씨가 입은 이 퍼 코트, 자켓은

이치아더(EACH × OTHER)의 제품이에요

온라인에서는 제품컷이나 제품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오프라인 매장에 가야 볼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