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 이수경 코트 :: 오버사이즈 울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 이수경 코트 :: 오버사이즈 울 코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 이수경 코트 :: 오버사이즈 울 코트



안녕하세요~~~ 저녁이 되니 더욱 더 추워졌네요

내일 아침부터는 더욱 더 여러겹 껴입고 나가야겠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이번 시간에는

주말연속극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정은'역으로 열연하시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름다운 배우

이수경씨의 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2017년의 첫 번째 주말이였던

1월 8일 일요일 저녁에 방송했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회에서

한정은(이수경)이 입고 나왔던 코트인데요

사실 16회에서부터 입고 나왔었죠



여성미를 잘 살려주는 아이보리 컬러에

편하고 트렌디하게 떨어지는 오버사이즈 핏이에요

이수경씨가 입고 있는 모습을 보니

오버사이즈핏이 꽤 귀엽게 코디가 가능하네요

그리고 울소재를 사용한 울 코트라서

보온성도 꽤 좋겠네요



이수경씨가 16회,17회에서 입은 이 코트는

이전에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씨가 팬사인회에서

아이오아이/구구단의 '세정'씨는 공항패션으로

입고 나온적이 있었네요

그만큼 겨울에 입기에 좋은 코트 인 듯 싶습니다



이수경씨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7화에서 입은

아이보리 울 코트는

아오엠크(AOEMQ)

ROUNDED WOOL COAT 제품이에요

아이보리와 핑크 2가지 컬러가 있고

가격대는 약 20만원 중반대정도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