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갑순이 37회 김소은 야상 점퍼 :: 데필레 패치 야상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갑순이 37회 김소은 야상 점퍼 :: 데필레 패치 야상

우리 갑순이 37회 김소은 야상 점퍼 :: 데필레 패치 야상



또 하나의 인기 주말드라마죠??

매주 토요일 안방을 찾아오는

주말연속극 <우리 갑순이> !!

이번엔 우리 갑순이에서 여주인공 '신갑순'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소은씨가

극 속에서 입고 나온 따뜻해보이는 야상 점퍼에

대해서 캐치해왔습니다



제가 준비한 김소은씨의 패션 아이템은

지난 1월 7일 토요일 저녁에 방송했었던

<우리 갑순이> 36회와 37회, 2회에 걸쳐서

신갑순(김소은)이 입고 나왔었던

카키색 야상 점퍼인데요



우선 먼저 눈에 들어오는

정말 풍성풍성한 후드 퍼 디테일이 아닐까 싶네요

겨울이라서 후드에 Fur가 달린 아우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김소은씨가 입은 이 야상의

후드퍼는 더욱 더 풍성풍성하네요



그리고 이 야상 점퍼의 포인트 디테일이라면

야상 전면에 들어가있는

다양한 패치 디테일이에요

고양이부터 알파벳, 별과 새 등

다양한 패치 포인트로 캐주얼함을 더해주었네요



김소은씨가 우리 갑순이 36회와 37회에서 입은 야상은

폴앤조(Paul&Joe)

1PRRF6PD901 제품이고

카키와 블랙 2가지 컬러가 있네요

가격은 110만원 정도로 찾아 볼 수 있어요


참고로, <불어라 미풍아>에서 임지연씨는

블랙 컬러의 제품을 입고 나온 적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